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봉선 한국아델리움57 더힐 신규 공급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8. 13. 10:10

본문

반응형
SMALL

금리 인상으로 많은 일상들이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럴 때에도 입지와 가격이 좋은 곳은 청약 열풍의 바람이 분다고 합니다. 오늘은 광주 봉선동 광주의 강남 봉남이라고 칭하기도 하는데요. 봉선 한국아델리움57 더 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장 위치:광주광역시 남구 봉선동 599-번지 일원 (은혜교회 자리, 봉선 제일 풍경채 건너편)

지역 지구: 2종 일반주거지역

총면적: 2.616.0㎡

건축면적: 993.3075㎡

건폐율: 37.97%

용적률: 219.98%

규모: B2~지상 15층

주차 대수: 세대당 2.41대

타입: 59평~62평

세대수: 29세대

아파트는 주변 시세에 따라 반영이 되어 주변 시세를 꼭 체크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저희 사업지 기준으로 봉선 제일 풍경채, 남양휴튼, 쌍용예가, 포스코 등 광주에서 고가 아파트가 많이 대다수에 분포해 있어 아파트의 신규 공급보다 수요가 더 높은 입지입니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더힐 주변으로 학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문성중학교, 문성고등학교, 블로 초등학교, 조봉 초등학교 등 다양한 학교가 위치해 있어 도보로 자녀들이 등하교가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한국아델리움57은 최고급 인테리어와 고귀한 봉선동의 품격을 고려하여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고 합니다. 대형 평형대의 고급 아파트의 콘셉트에 맞추어 프라이빗하며 사업지 뒤로 숲세권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광주에 지하철 2호선 공사가 시작 중입니다. 봉선동의 입지와 프리미엄은 더욱 가파르게 상승 중인데요. 더블역세권에 해당하는 백운광장 역과도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쾌속 팔달 지하철 교통망이 마련이 될 예정입니다. 용산 터널로 와도 900m 거리에 위치해 있어 순환도로를 타고 서구 풍암동/광산구 수완 지구/북구 용봉동까지 20분 안으로 이동이 가능하여 광주 전역을 편하게 이동이 가능한 입지라 판단됩니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더힐 현장 주변으로 생활 인프라를 보시겠습니다. 현장에서 봉선 남양휴튼 2차 사거리까지 200m 거리밖에 되지 않으며 스타벅스, 양식집, 음식점, 은행, 병원의 주변 생활 편의시설 인프라가 이미 반경 200m 내에 형성이 되어 있어 주변 생활 인프라는 걱정을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관공서. 이마트, 병원 등 다양한 인프라가 도보로 누릴 수 있으며 봉선동의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는 특급 라이프 생활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59평은 13세대 62평은 14세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펜트하우스는 딱 2세대로 존재합니다. 봉선동의 마지막 명작 프리미엄의 입지라고 생각이 되며 조봉초등하교의 봉남의 명작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봉선동 한국아델리움57은 여러 사업지를 분양을 했습니다. 분양을 했던 한국아델리움 57이 평균적으로 프리미엄이 1억 이상으로 형성이 되어 있는 현 상황입니다.

봉선 한국아델리움57 더힐

선택해야 하는 이유!

1. 주택수 미포함

2.전매무제한

3. 중도금 무이자

4. 대출금리 걱정 無

5. 일반분양

6. 봉선동 마지막 명작의 프리미엄

7. 한국아델리움57 평균 프리미엄 1억!

모델하우스 및 홍보관을 운영 중입니다. 100% 방문 예약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시고 방문 예약을 잡아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