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아이비스127 영어교육도시 타운하우스 공급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8. 16. 10:00

본문

반응형
SMALL

최근 제주 영어교육도시의 국제학교로 입학 경쟁률이 치열해지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학부모님들의 자녀의 교육에 대한 열정은 식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주 국제학교로 입학 대기인원만 1천여 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학교 주변으로 주거에 대한 수요는 증가하는데 공급이 부족하다고 하여 제주 아이비스127 를 소개합니다.

현장 위치:제주시 한경면 청수리 963번지 외 7필지

규모:B3층~지상 4층

대지:29.833.00㎥

세대수:127세대(공동주택)

타입:99㎥ (서비스 면적 약 41평) 단일 타입

입주 예정일: 2023년 하반기

분양가: 평당 1000만 원!!

단지 배치도에 대해 보시겠습니다. 정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가 되어 있어 호불호가 없는 단지 배치도로 보입니다. 단지주출입구쪽에 근린생활시설이 1층이 배치될 예정이며 2층~4층은 주민공동시설의 설치가 될 예정입니다. 주출입구의 길은 2차선 도로 되어 있으며 현장 주변의 큰 사거리의 길을 통해 판포 포구와 협재해수욕장으로 가는 도로가 인접해 있어 편안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제주 아이비스127은 제주 영어교육도시 국제학교와 차로 3~5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학군이 좋은 곳은 집의 가격에 영향이 있기 마련입니다. 당 사업지는 국제학교와 근거리에 있기에 입주 당시에는 저렴한 분양가격에 대한 큰 메리트로 느껴지실 거라 판단됩니다.

모든 타입이 1층~4층까지 단독으로 사용하는 타운하우스 방식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계약면적은 약 34평이지만 서비스 면적이 약 41평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실제 사용면적은 71평의 넓은 면적을 가진 타운하우스라 보입니다.

타운하우스라 하면 기본적으로 높은 분양가격으로 쉽게 접근하기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제주 아이비스127 분양가는 6억 7천만 원~ 7억 3천만 원 선으로 형성이 되어 약 71평의 타운하우스를 합리적인 분양가에 분양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건축자재 인상으로 인해 분양가 상승을 고려하면 합리적인 분양가격입니다.

아이비스 127만의 특징을 알아보시겠습니다. 전용면적보다 2배 더 넓은 실사용면적을 자랑합니다. 그러기에 층간 소음의 걱정이 없으며 전 세대 필로티 설계로 방충효과 및 습기 완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합니다. 세대별 전용 주차장 2대 개인정원 및 옥상 테라스와 다락방을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천혜의 자연환경이 단지 인근에 있습니다. 산양, 청수 곶자왈이 있어 숲세권 역할을 톡톡히 해낼 뿐만 아니라 제주에서 이렇게 좋은 단지 주변으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입지는 흔하지 않다고 합니다.

A, B, C, D 다양한 타입

제주 아이비스127은 4가지의 매력을 가진 타입이 존재합니다. 1층의 경우는 프라이빗 한 바비큐장, 개인정원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개인 캠핑장으로 변신이 가능하여 천혜자연 곶자왈에서 캠핑을 하실 수 있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세대에 다락방이 존재하여 취미공간, 멀티룸으로 사용이 가능하여 다락방에서 자녀들과의 특별한 추억이 형성되는 공간이 될 수 있는 공간이라 보입니다.

당사업지의 무상 제공 품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시스템 천장형 에어컨 4대, 작은 곤충까지 막아주는 미세 방충망, 습도가 높은 제주에서 필수인 드레스룸 제습기 등 다양한 품목이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차세대 전기차 시대를 고려하여 세대당 전기차 충전설비 1대씩 설치가 될 예정이니 충전을 하기 위해 멀리 나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비스127의 입지환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 사업지에서 제주 영어교육도시와의 거리는 차로 3분~4분 거리에 위치해 있지만 단지 내에 국제학교로 통학버스가 단지 내에 운영이 될 예정이라 자녀들의 등하교 걱정을 한시름 덜을 수 있으며 영어교육도시의 학교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뛰어난 입지환경으로 보입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내에는 8년 정도 되는 아파트들이 대다수 분포가 되어 있습니다. 제주의 부동산은 년세,전세,매매 3가지로 이루어집니다. 영어교육도시 8년된 33평아파트는 평균 보증금 3천만 원 년세 3800만원에 거래가 활발히 된다고 합니다. 당 사업지는 71평의 실 사용면적을 가진 타운하우스이기에 실거주를 하지 않고 추후 년세로 보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하시는 운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뜨거운 관심이 보인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로 여행을 가지 못하고 국내로 여행을 많은 분들이 눈을 돌리고 있어 제주의 해변과 관광지는 많은 인파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당사업지는 제주의 세컨드하우스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할 거 같네요.

제주 아이비스127은 127세대 대단지 타운하우스입니다. 제주 국제학교는 현재 4개 학교가 있으며 추가로 2개의 국제학교가 MOU 체결이 되었다고 합니다. 제주의 교육특구로 만든다는 기대감에 수많은 학부모님들의 수요가 몰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학생들의 수요는 늘어나는 속도에 비해 주택 공급이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의 국제학교를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는 아이비스127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로 상담을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