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분양 입지환경 총 정리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9. 16. 13:09

본문

반응형
SMALL

용인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특징

용인 힐스테이트 몬테로이의 분양 소식에 발빠르게 많은 분들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최근 청와대가 용산으로 이전 계획으로 용인시의 투자자분들이 관심이 집중이 되어 많은것들의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용인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현장주소: 경기도 용이시 처인구 왕산리 산 25번지일원

세대수: 3731세대

1블록 1043세대 2블록 1318세대 3블록 1370세대로 해당하며 메머드급의 대단지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타입: 59㎡~185㎡ 다양하게 구성이 될 예정입니다.

규모: 지하4층~지상 29층 총 3개블록으로 구성이 되며 40개동으로 구성이 됩니다.

입주예정일: 2024년 11월예정

단지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정남향위주의 단지배치를 볼 수 있는데요. 요즘 최근 입주한 아파트를 보시면 너무 가까이 닭장처럼 붙은 동간 거리는 아니기때문에 실 거주 하시기도 좋고 투자성으로도 좋은곳이 되리라 판단이 됩니다.

당 사업지는 실제로는 경기도 광주와 근접한 거리에 위치 합니다. 그래서 실제로 서울로 진출입이 가능한 IC와 교통편이 활발하게 되어 있기때문에도 서울로 출 퇴근하시는 직장인 분들에게도 적합한 입지라 판단이 됩니다.

3.731세대의 대단지인 만큼 많은 것을 신경쓴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단지 앞에 세골산,경안천,공원등 일부세대에 한해 파노라마 조망권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4베이 판상현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어 채광과 통풍이 아주 우수할 것이라 판단이 되는데요. 4베이 구조를 실제로 사시는 분들을 보시면 아주 만족도가 높다고 합니다. 대단지 인만큼 대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이 예정이 되어 있는데요. 약 3000평의 규모로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이 건축이 된다고 하니 많은 기대가 됩니다.

용인 힐스테이트 몬테로이는 비규제지역에 해당합니다. 실제로 투기과열지구or규제지역의 여파로 대출의 걱정과 각종 세금부분을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당 사업지는 비규제이역이라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취득세와 대출부분에서 조금 더 자유롭습니다.

용인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모데하우스 주소: 경기도 용인시 동천동 901번지 <<< 위치하며 방문예약제로 운영이 된다고 하오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분양관련문의 전화번호: 031-717-3731<<< 번호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금리가 인상되는 시기에도 이렇게 요즘 핫한 용인의 신규분양 아파트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이 되고 있으니 더 많은 정보를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셔서 선택하셔서 좋은 선택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