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시너지진월 푸른길 진월동 분양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9. 20. 09:01

본문

반응형
SMALL

더시너지진월

현장위치:광주 남구 서문대로 729 일원

대지면적: 1100평

연면적: 3.297평

규모: 지하2층~ 지상 3층

주차대수: 130대

완공예정일: 23년도 하반기 ~ 24년 상반기 예정

푸른길 투자 포인트!

지금까지와는 다른 시너지타워의 상가 입니다. 최근 광주 남구의 백운교차로의 철거로 인해 지하철역과 미디어 파사트, 스트릿트 푸드존등 다양한 시설이 인근으로 변화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1.10년 임대확정

(공실걱정 無 월세 10년보장)

2.마스터리시스템

(임차인,관리 모든걸 관리시스템.)

3.ONE테마 스트리트

(푸른길거리를 이용하여 테마 특화거리로 조성)

사업지의 현재 진행상황을 보시겠습니다. 당 사업지는 현재 공사진행중이며 지하의 토목 공사를 먼저 진행 중입니다. 광주 남구의 중심도로 큰 메인도로와 바로 인접해 있어 수많은 유동인구를 가진 중심지 중에 하나 입니다.

더시너지진월은 차세대 MZ세대들이 집중이 되는 상가의 콘셉트로 운영이 될 예정입니다. 주변 배후수요의 인구수만 보시더라도 50만명에 해당합니다. 광주 남구 중심지 (구)빅마트 자리에 들어오기 때문에 광주 남구에 거주를 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씩은 지나가는 주요도로의 인근에 해당합니다.

시너지타워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상가 MD구성하는 담당자가 따로 있기때문에 좋은 1군 브랜드를 가지고 와서 임차인 선별시스템을 통해 장사를 잘하시고 잘 될수 밖에 없는 구조로 만들었다고합니다. 그래서 중간중간 공실이 생길 걱정이 없으며 10년 임차보장시스템으로 인해 2단계의 안전장치가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더시너지진월 가격표랑 면적표 입니다. 평균적으로 분양면적 41평기준 7억대로 가격이 형성이 되어 있으며 보증금 3천만원에 월 265만원으로 측정이 되어 있습니다. 전세대를 테라스를 제공으로 인해 3평정도를 서비스면적으로 제공해주니 아주 큰 혜택으로 보여 집니다.

더시너지진월 모델하우스는 100% 방문예약제로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대표번호로 문의 후 내방예약을 잡으셔서 직접 보시고 결정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