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곡동 라데사포레 광주 5년 전세 공급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9. 19. 19:36

본문

반응형
SMALL

미국 중앙은행 금리 인상의 불안감으로 인해 부동산시장이 얼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파트의 매매는 거래의 둔화가 보이며 월세, 전세는 활기를 보이는 지금 현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광주 5년 전세 아파트 매곡동 라데사포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매곡동 라데사포레

현장 위치:광주 북구 매곡동 497번지 일원

규모: B1~지상 4층

세대수: 44세대 2개동

주차 대수: 세대당 2.15대

타입: 38평, 48평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

광주 최초 대형 평대 5년 전세 후 입주민들에 우선 분양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당 사업지는 전체 세대 중 4세대는 38평이며 나머지 40세대는 48평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광주에서 최초 대형 평수 5년 전세라 요즘 아파트를 실제로 매매를 하시려고 해도 잘되지 않는 시점에서 5년 전세는 큰 메리트로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5년 동안 살아본 후 분양을 선택을 하셔도 됩니다.

매곡동 라데사포레 주변으로 학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데사포레에서 30m 거리에 하백초등학교가 있으며 300m 거리에는 광주예술중학교, 예술고등학교가 배치가 되어 있어 자녀 교육면에서 입지가 우수한 편에 속합니다. 실제로 광주 북구에서 자녀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입지로 보입니다.

광주의 지하철 2호선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데요. 당 사업지 인근으로 매곡역 광주 지하철 2호선이 공사가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지금도 용봉 IC를 통해 주말에 시외로 놀러를 가시는 것도 편리한 교통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면 정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도가 되어 있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109타입을 보시겠습니다. 38평에 해당하며 4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어 쾌적한 주거공간으로 보입니다. 또한 4층은 옥탑의 세대로 해당이 되며 또 하나의 공간이 나와 옥탑 앞의 테라스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137타입 48평에 해당하며 제일 많은 세대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판상형 4베이 구조로 되어 있으며 안방에 드레스룸은 물론이며 자녀방에도 드레스룸의 공간이 확보가 되어 있어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타입입니다.

매곡동 라데사포레는 기본 옵션으로 냉장고는 물론이며 인덕션 등 다양한 가전제품의 무상 제공으로 실제로 이사를 하셔서 가전가구의 비용이 절감이 될 수 있는 부분이 큰 장점이라 생각이 드네요.

당 사업지는 5년 전세 상품으로 주택 수에 포함이 되지 않는 큰 장점이 있어 다주택자분들에게도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 33평의 국민 평수가 아니라 40평대의 대형 평형대로 구성이 되었으며 세대당 2.15대의 널찍한 주차 공간 또한 큰 메리트로 느껴지실 거라 생각합니다.

레저활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주목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라데사포레는 전 세대 지하주차장에 개별창고 공간을 제공하여 골프족 캠핑족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공간으로 쓰일 예정입니다. 단지 주변으로 매곡 둘레길이 있어 숲세권의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현장 인근으로 쾌속하고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광주를 대표하는 예체능 중, 고등학교가 배치가 되어 있어 추후 자녀의 교육열 때문이라도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일 위치라 생각이 되며 또한 비엔날레 중외공원 특례 사업이 진행 중이라 라데사포레 주변으로 많은 발전이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매곡동 라데사포레 주변으로 지하철 2호선 비엔날레 중외공원 특례 사업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어 금리 인상의 시기에 5년 동안 전세금 인상 없이 거주를 할 수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라고 하니 방문하셔서 직접 보시고 자세한 상담을 받으셔서 좋은 주거공간의 선택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