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 한국아델리움 리버파크 신규분양공급!!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9. 22. 15:43

본문

반응형
SMALL

광주가 조정 지역에 해당합니다. 최근 정권교체로 인해 조정 지역이 풀릴 거라는 기대감이 있었는데요. 하지만 실제로 이루어지지 않았고 광주 주변의 비규제지역으로 눈을 돌리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나주 한국아델리움 리버파크는 평당 800만 원대로 착한 분양가격으로 분양을 한다고 합니다.

나주 한국아델리움 리버파크

현장 위치: 전라남도 나주시 이창동 714번지

대지면적: 4.426.90평

건물 용도:공동주택

건폐율: 22.16%

용적률: 238.55%

규모: 지하 2층~지상 20층

세대수: 311세대

입주 예정일: 2024년도 상반기 예정

당 사업지는 착한 분양가격으로 분양을 한다고 하여 많은 분들이 찾아오신답니다. 현장에서 광주까지 자가용으로 20분 내에 거리에 위치해 있어 위치 접근성도 아주 뛰어나다고 합니다.

한국아델리움 리버파크는 비규제지역에 해당하면 전매무제한 입니다. 근거리에 위치한 광주 같은 경우는 조정 지역에 해당하여 실거주 의무 기간이 있고 전매 제한 등 각종 제약에 해당하는데요. 하지만 당 사업지는 비규제지역에 해당하여 취득세도 1%대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요즘 금리 인상으로 많은 분들이 불안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 현장은 부담 없는 계약조건으로 계약금을 1천만 원으로 통일하였다고 합니다. 단일평수 34평 국민 평수로 모든 세대가 이루어져 있어 실거주로 보시는 분들이나 세컨드하우스를 평소에 생각을 하셨던 분들에게는 기회 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나주 한국아델리움 리버파크는 총 3가지의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A 타입 C 타입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많은 구조로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타입으로 해당됩니다. 판상형 구조를 거주를 해보신 분들은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구조입니다.

84B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타워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2베이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판상형과는 다른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요. 타워형 구조는 정남향으로 단지 배치가 되어 있어 하루 종일 채광이 밝게 들어와 거실이 하루 종일 밝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실에서 생활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 분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타입의 구조입니다.

나주 한국아델리움 리버파크의 학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경 1km 내에 영산초등학교. 영산포 여자 중. 전남미용고 등이 위치해 있어 자녀들의 학군에 대한 걱정을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한국아델리움 리버파크 주변으로 개발 소식이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주시 용산동에 위치한 노봉산공원을 중심으로 도심 내의 공원으로 새롭게 재조성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영산강변으로 단절된 도로를 다시 연결을 하는 사업을 시행한다고 하는데요. 현장 주변으로 교통과 숲세권의 역할을 하는 곳이 있어 더욱 삶의 질의 올라갈 것이라 판단됩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남향 위주의 단지 설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B 타입과 C 타입의 경우는 타워형 구조는 영구 영산강 뷰를 바로 보는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어 아파트의 조망권에 대한 로망을 가지신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단지 배치도라 생각되네요.

나주 한국아델리움 리버파크의 단지 내 커뮤니티를 알아보겠습니다. 단지 내에 정원화는 물론이며 독서실, GX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실이 마련이 되어 온 가족을 위한 고품격 커뮤니티를 추구하여 라이프 한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나주 한국아델리움 리버파크는 광역철도 신사업의 계획으로 상무역에서 나주역까지 이르는 광주 나주 광역철도 사업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나주시 송월동 주변으로 2.100억 원을 투입하여 원도심의 재생사업을 추진 중인데요. 이렇게 주변에 많은 개발호재와 잠재적 가치를 가진 당 사업지는 평당 800만 원대로 착한 분양가격으로 유지를 하고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선착순으로 우선 공급을 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