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테라스 한국아델리움 담양타운하우스 공급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9. 28. 11:16

본문

반응형
SMALL

요즘 부동산 경기가 새로운 신규 분양 아파트만 거래가 활발한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분양가격 이하로는 떨어지기 힘든 구조로 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구축을 사서 리모델링을 안 하시고 아파트의 신규 분양 소식에 목말라 하고 있습니다. 최근 담양 더테라스 한국아델리움이 새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담양 더테라스 한국아델리움

현장 위치: 전남 담양군 담양읍 남산리 산 3-8

대지면적: 53.990.0000㎡

규모: 지하 1층~지상 4층 31개동

주차 대수: 380대(세대당 1.58대)

세대수: 240세대

타입: 84 단일 타입

당사 업지는 고품격 타운하우스의 개념인 테라스 하우스 연립주택에 해당합니다. 직주 근접이 좋은 트리플 라이프 인프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정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총 31개 동의 대단지형 타운우하스로 형성이 될 예정입니다. 단지 내의 커뮤니티를 보시면 야외 수영장과 글램핑장, 주민운동공간, 클라이밍, 물놀이터의 다양한 커뮤니티가 형성이 되어 있어 단지안에서 모든 생활이 가능한 공간으로 형성이 될 예정입니다.

담양 더테라스 한국아델리움의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타입도는 A, B 타입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A 타입은 2세대가 입주할 예정이며 B 타입은 3세대가 입주할 예정입니다. 1층에 주차장의 공간이 마련이 된 세대는 A 타입으로 A 타입이 인기가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84A 타입의 구조를 보시겠습니다. A 타입은 정원 세대와 옥탑 세대가 나누어져 있는데요. 정원 세대의 경우는 앞마당 5.3평 뒷마당은 6.2평의 공간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면적은 46평에 해당합니다. 다음은 옥탑 세대를 보시겠습니다. 옥탑 세대는 옥탑방 12평 테라스 8평의 서비스 면적이 제공이 되며 실제로 사용하는 면적은 55평으로 아주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84B 타입은 정원 세대, 기준층 세대, 옥탑 세대로 3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정원 세대는 A 타입과 마찬가지로 앞마당 5.8평 뒷마당 5.3평의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사용하는 면적은 47평에 해당합니다. 기준층 세대는 공급면적 공간 35.68평에 해당하며 서비스 공간이 제공이 되는 게 없는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옥탑 세대를 보시겠습니다. 옥탑방 12평 테라스 8평 공간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이 가는 타입이라 생각됩니다.

담양 더테라스 한국아델리움 교통 환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사업 지대에서 광주광역시까지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첨단 롯데마트는 12분 첨단 3지구 산단 10분 수완 롯데마트 23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여 쾌속 팔달 교통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남권 최초 국제 학교가 담양에 들어온다 해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요. 담양 페이스튼 국제 학교의 공사가 시작됨으로써 자녀의 교육의 중심지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국제 학교의 효과로 꾸준한 담양 세대수의 증가세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당 사업지의 가장 큰 장점은 담양 페이스튼 국제 학교와 아주 근접한 거리에 위치하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인데요.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하며 대단지 타운하우스에 해당하여 많은 분들이 투자성 or 국제 학교 학생 수요의 효과로 뜨거운 관심이 집중이 될 예정입니다.

담양 더테라스 한국아델리움은 국제 학교 외 광주 패밀리랜드 부지에 복합 쇼핑몰 센터의 실사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개발호재 거리의 중심에 위치하며 앞에 담양 남산을 끼고 있어 숲세권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자리입니다. 금리 인상으로 부동산에 대한 심리가 위축되는 시점에 착한 분양가격으로 분양을 한다고 하니 자세한 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셔서 문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