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봉 한국아델리움 디어반 분양소식 알아보기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10. 8. 11:38

본문

반응형
SMALL

광주 용봉동에 신규 공급 소식이 들려와서 이렇게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금리가 오르는 요즘 안전한 자산 투자인 부동산으로 많은 분들이 눈을 돌리시고 계시는데요. 신규 아파트나 분양권 투자를 많은 관심과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용봉 한국아델리움 디어반 신규 공급 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용봉 한국아델리움 디어반

현장 주소: 광주 북구 용봉동 1149-4번지 일원

지역 지구: 2종 일반주거지역, 상대정화 구역, 도시지역

대지면적:2.439.96평

건축면적:426.6155평

건폐율:17.59%

용적률:211.96%

규모: 지하 1층~ 지상 26층

세대수:150세대(예정)

평형대: 84타입 단일평수

당 사업지는 전 세대 84타입 단일 타입으로 세대가 구성이 되어 있으며 전 세대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도로 조망권과 일조권이 확보가 된 상태라 실거주를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만족도가 높은 구조라 생각이 됩니다.

광주 용봉동의 인구는 38.047명에 해당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로 보아야 하는 건 세대수는 17.847세대로 인구수 대비 주변 세대수의 비율이 낮은 지역에 해당합니다. 광주 용봉동은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용봉 한국아델리움 디어반의 주변으로 실거래가 및 시세를 조사해 보았습니다. 당 사업지 주변으로 평균 시세는 3.4억~ 4.9억으로 반영이 되어 있습니다. 평균 평 단가격이 979만 원~1,461만 원으로 조사가 되었는데요. 이유는 용봉동의 주변 아파트의 입주년차가 15년차로 평균적으로 조사가 되어 신규 공급에 다들 목말라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당 사업지 인근으로 교통호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는 지하철 2호선 공사가 한창 진행 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한국아델리움 디어반은 오치역(예정)과 아주 근접한 거리에 위치합니다. 사업지에서 200m 거리에 위치할 예정이며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하는 아주 근접한 거리에 해당합니다.

도로교통혼잡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광주 북구 동광주 IC~ 광산 IC를 통한 10.8km의 달하는 도로 확장 공사가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호남 고속도를 이용하는 차량은 하루에 약 13만 대가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출퇴근 시간의 정체를 해결하기 위해 도로 확장공사를 하여 용봉 IC 진입로 개설 시 이동시간 단축 및 교통의 편의성이 매우 개선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용봉 한국아델리움 디어반 주변으로 북구의 행정의 중심지인 북구청과 비엔날레 전시관, 전철우 사거리, 용주초, 전남대를 품고 있어 용봉동안에서 원스톱 라이프의 생활이 가능합니다. 용봉동의 수요가 많은 이유 중에 하나가 광주 북구의 행정, 교통, 상권, 문화 예술 등 교육의 중심지에 해당하기 때문에 용봉동에서 거주를 원하시는 수요가 상당합니다.

당 사업지는 선호도가 높은 84타입 국민 평수로 전 세대 단일 평수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도를 설계하여 실제로 거주를 하시는 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극대화했다고 보입니다.

당 사업지는 4베이 판상형 특화 구조 설계로 널찍한 주방공간을 확보하였으며 대형 수납공간에 해당하는 팬트리도 확보를 하였습니다. 넓은 드레스룸과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에서 신고가를 달성하는 아파트는 바로 한국건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봉선동에서 한국아델리움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받아 광주 용봉동에도 드디어 상륙을 한다고 합니다. 용봉 한국아델리움 디어반은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하니 자세한 건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