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림아이파크sk뷰 광주 계림동 8년전세 공급중!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11. 1. 10:00

본문

반응형
SMALL

 

최근 금리인상으로 많은 분들이 전세형 아파트 or 임대 아파트를 많이들 알아보고 계십니다. 실제로 금리 인상 여파로 인해 기존 주택 가격들이 하락세를 겪고 있습니다. 어디까지 떨어질지 모르는 집값의 불안함을 잡아주는 게 계림 아이파크 sk뷰 8년 전세의 인기가 뜨거운데요.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하시겠습니다.

 

 

계림 아이파크 sk뷰 8년 전세

현장 위치: 광주광역시 동구 계림동 1340번지 일원

지역지구: 제3종 일반 거주지역/정비구역/상대정화구역

용적률: 232.25%

건폐율: 16.48%

규모: 지하 2층~지상 26층 15개 동으로 구성

타입: 39 타입 (방 2개 거실로 구성)

8년 전세 세대수: 150세대

 

 

 

광주 계림동 8년 전세는 39 타입 단일 평수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실속 있는 구조로 보입니다. 평수는 19평의 공간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침실1,2,거실,욕실,주방,세탁실,현관,발코니 공간까지 해서 실제로 활용성이 우수하게 되어있다고 보여집니다. 

 

최근에 광주에서 분양을 했던 중흥동 J사 계림동 G사 무등산 D사 등의 구조를 보시면 계림 아이파크 sk뷰 8년 전세가 아주

실용적인 공간으로 설계가 되었다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세탁실과 발코니의 공간을 분리하여 넓은 거실 구조로 개방감이 있는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총세대수는 1715세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이 중 일부 150세대만 8년 전세에 해당합니다. 광주에서 대단지 아파트에 속하며 단지 내 커뮤니티와 생활권 인프라를 똑같이 누릴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어디든 더 빠르게 다닐수 있는 광역교통망은 주변으로 생활인프라가 완벽하게 갖추어진 위치라 판단이 됩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프연습장은 물론이며 GX 휘트니스룸과 키즈카페와 자녀들을 위한 프리미엄 독서실 체육관이 있어 단지내 조경 또한 잘 되어 있어 단지 내에서 산책을 하시거나 힐링 여가생활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계림 아이파크 sk뷰는 월 임대료 걱정 없는 8년 전세입니다. 단지 주변으로 지하철 2호선이 공사 중인데요. 교대 역이 근접해 있습니다. 광주 동구에서 대단지의 아파트이며 역세권에 해당합니다.  단지와 바로 근접한 거리에 위치한 푸른길 공원도 이색적인데요. 광주 남구에서부터 이어지는 구간입니다. 광주 푸른길의 공원화로 숲세권 역할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입니다.

 

 

 

 

 

학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경 500m 거리에 계림초, 광주교대부속초등학교, 광주고등학교가 위치하며 약 700m 거리에는 충장중학교가 위치합니다. 또한 광주교육대학교와 동강대학교도 버스 도보로 학교를 다닐 수 있는 거리에 위차 하여 내 집 주변으로 학군 걱정은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계림 아이파크 sk뷰는 HUG주택도시 보증 공사가 관리를 하기 때문에 전 세대 8년 전세 보증보험이 가입이 이미 완료가 되어 있습니다. 허그보증으로 인해 8년동안 나의 안전한 전세자금이 보장이되는 것 이지요. 이렇게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광주 8년전세 아이파크 SK뷰는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만큼 잘 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