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첨단 시너지타워 특급상가의 임차/분양 공급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11. 5. 11:00

본문

반응형
SMALL

첨단 시너지타워에 상가 임차 및 분양 공급 소식이 있습니다. 광주 첨단의 핫플의 중심지인

시너지타워에서 시작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첨단시너지타워

 

첨단 시너지는 세상 내편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월세가 보장된 안정자산, 상승가치가 뚜렷한 보장자산, 나의 자랑이 되어 주는 명품 자산, 편하게 관리받는 간편한 자산입니다. 광주에서 최초로 단언컨대 이러한 상가는 없다고 자부를 할 수 있을 정도로 명품상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가를 생각하시면 분양을 받은 후 공실걱정을 제일 1순위로 하시게 되는 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시너지는 다릅니다. 최장 10년 임대료보장 뿐만 아니라 관리비까지 예외 없이 지급하는 임대료 보장정책이 있습니다. 각 상권마다 다양한 특징과 단점이 있다는 건 맞습니다. 히자만 시너지 첨단은 임대료 보장 확약서를 통해 나의 안정된 자산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테런트팀이라는 단어가 낯설게 느껴지실 수 있으실 텐데요. 테런트팀의 역할은 상가의 가치를 결정하는 중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상가 MD구성을 위해 호실 하나하나에  신경을 쓰고 직접 챙깁니다.

 

 

첨단 시너지타워에서 임차 문의를 많이 주시는데요. 실제로 임차 문의를 많이 주시는 이유는 특급 브랜드를 가져와 장사가 잘 될 수밖에 없도로 하는 옆에 든든한 조력자의 테런트팀이 있기 때문인데요. 평균 자영업자의 사업기간은 5년에도 미치지 못합니다. 하지만 시너지는 이러한 점을 보안하기 위해 상권 보호는 물론이며 특급 브랜드를 가져오기 때문에 장사에 대한 열 정도가 높으신 사장님들이라면 좋은 기회가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상가 분양에 투자를 하신 분 중 최근 금리인상으로 인해 많은 평균 수익률이 떨어진 분이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첨단 시너지 타워는 다릅니다. 지을 때마다 건축상 수상은 물론이며 첨단의 시내를 가속화를 꿈꾸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하철 2호선 지스트 역의 호재도 있는데요. 광주의 지하철 2호선 노선 공사로 인해 도보 2분 거리의 역세권에 해당하는 입지라 향후 시세차익에 대한 부분도 기대가 됩니다. 

 

대부분의 상가는 시행사의 최대의 수익성을 위해 꽉꽉 채워서 짓는 상가가 대부분인데요. 최대한 많은 호실을 만들며 공실또한 보장을 해주지 않아 상가의 입점을 보장해주지 않습니다. 시너지 타워는 장사가 잘 되는 디자인으로 건축을 하며 모든 호실에 100%의 입점률을 책임을 지고 일을 처리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십니다.

서로의 상가를 마주보고 있으며 공실이 없으면 좋은 상권이라고 흔히들 많이 말씀하시는데요. 거리 자체를 메인스트리트로 만들기 위해 길과 길 사이로 서로 마주 보게 상가를 지으며 각 건물마다 색깔이 확실히 나타납니다. 실제로 원더폴 시너지 같은 경우는 건물에서 폭포수가 떨어지며 아름다운 장관이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첨단 시너지는 6개의 로드형 상권이 만들어지는 프로젝트이며 지스트역 지하철 2호선의 도보 2분 거리의 해당하는 역세권의 상권입니다. 광주는 지하철 1호선만 있어 자가용으로 많이 이동을 하는데요. 지하철 2호선의 호재로 대중교통의 발달로 인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이 구축이 될 예정입니다. 첨단 3 지구의 입주로 인해  당 사업지의 배후수요는 55만 명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첨단 시너지 타워는 입점  및 분양 문의를 받는다고 합니다. 직접 보시고  좋은 결정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