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화전당역 고운디아르떼 광주10년전세 공급중!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11. 7. 10:00

본문

반응형
SMALL

문화전당역 고운디아르떼 광주 충장로에 10년 전세가 신규 공급 소식입니다. 조선대학교, 전남대학교와 근접한 광주 10년 전세 고운 디아르떼 입니다. 

 

 

부동산 시장이 금리인상으로 인해 부동산의 거래가 활발히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10년 전세나 8년 전세 또는 임대아파트의 관한 수요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떨어지는 부동산 가격의 변동성의 위험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찾으시는 분들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문화전당역 고운디아르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장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서석동 70번지 외 8필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규모: 지하4층~ 지상 18층 높이

세대수: 230세대(호실)

대지면적: 1.318.07㎡  (398.72평)

건축면적: 934.76㎡ (282.76평)

용적률: 840.08%

건폐율: 70.09%

 

당 사업지의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남향 위주로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문화전당 역의 중심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 가시성이 좋으며 광주천, 무등산 뷰, 아시아 문화전당 하늘마당의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충장로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 상권의 경우는 슬세권으로 확실히 확보가 되어있습니다. 

 

 

문화전당역 고운디아르떼의 입지환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보로 문화전당 역은 3분 거리에 위치하며 동구청과의 거리도 도보 3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서석초등학교와 도보  10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 주변의 생활 인프라는 기본적으로 확보가 되어있습니다. 충장로의 시내까지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있어 많은 이점을 가진 현장 위치입니다.

 

 

광주의 동구는 구도심이었으나 주변의 개발사업으로 광주에서 이목을 이끄는 중심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계림 아이파크 sk뷰, 그랜드 센트럴 등 당 사업지의 주변으로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동구의 주변의 노후화된 주거환경이 가로주택정비사업과 각종 재개발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충장로 시내는 신혼부부나 10대~20대의 MZ세대들의 중심지인데요. 광주 충장로는 쇼핑과 문화의 중심지로 자리를 잡고 있어 문화전당 역 주변으로 비테라인 테라스, 문화전당 역 오펠 리움 등 다양한 오피스텔 건물이 많이 들어오고 있으며 공급에 비해 수요가 더 높은 상황입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많은 공공기관과 증권사 금융권 계열사의 직원분들이 많은데요.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조선대학교 병원과 전대병원이 위치해 있으며 반경 600m 거리에 조선대학교가 위치합니다. 지하철을 타고 1 정거장만 이동하면 금남로 5가 역 4가 역으로 들어가시면 금융계열사와 증권사 회사들이 집중이 되어 있어 꾸준한 수요가 있다고 보입니다. 

 

 

 

 고운디아르떼의 총 8가지의 프리미엄이 있는데요. 10년 전세 부동산 상품으로 각종 세금 부담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또한 전세이기 때문에 매매의 부담감도 적은데요. 전세 가격의 평균 80%가 대출이 나오기 때문에 자금에 대한 부담감도 줄어듭니다. 청약통장의 사용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매제한이 없어 추후에 언제든지 매도가 가능합니다. LH의 임대아파트는 자격조건을 맞추어야 하지만 고운디아르떼는 자격조건을 따지지 않습니다.

 

 

문화전당역 고운디아르떼는 교육,교통,생활환경,풀옵션으로 빈틈이 없다고 보여집니다. 충장로나 문화전당역 근처로 직장인이 많이 분포가 되어 있으며 충장로 시내의 자영업자들의 수요가 많으며 각종 주변 환경으로 개발호재가 있는 위치인데요. 더욱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해보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고 좋은 선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