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무 로제 한국아델리움57 센트리에 신규공급 정보 알아보기!

전국 부동산 정보

by model home 2022. 11. 14. 10:00

본문

반응형
SMALL

상무 로제 한국아델리움57 센트리에

일반분양 신규공급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쌍촌역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하여 역세권의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상무 한국아델리움57의 입지는 쌍촌역 2번 출구의 입구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는 입지를 가진 사업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주 상무지구에 대형 평형대의 신규 공급이 많지 않은 부분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습니다.

 

 

상무 로제 한국아델리움57 센트리에 사업개요

 

대지위치: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 997-71.72번지 일원

대지면적: 6,611,60㎡

건축면적: 3,323,3400㎡

연면적: 36,729,0774㎡

용적률: 399.85%

건폐율: 50.27%

세대수: 144세대

평형대: 116㎡ 타입 단일평수

추차대수: 총 291대(근린생활시설 39대, 공동주택 252대).

 

입지환경

우선 학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초등학교= 서광초, 화정초 반경 400m 거리에 위치

중학교= 효광중학교 반경 600m 거리에 위치

고등학교= 광주여고 상무고 반경 800m 거리에 위치합니다.

 

다음은 주변 생활 인프라를 보시겠습니다. 

쌍촌역 2번 출구 바로 길 건너편에 영암마트가 위치하며 차량으로 5분 거리에 롯데마트 맥스 창고형 마트와 지하철 2 정거장의 거리에 위치한 광천 이마트와 신세계 백화점의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한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을 이용해 대중교통으로 멀리 부산 or인천공항 or 서울 등의 이동이 용이하며 지하철을 타고 15분 정도 이동을 하면 광주 송정리역을 통해 SRT/KTX를 통한 교통이동 수단이 고루고루 발달이 잘 되어 있어 쾌속 팔달의 교통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 교통환경을 보시겠습니다.

최근 광주의 지하철 2호선 공사가 진행 중인데요. 쌍촌역에서 2 정거장만 이동하면 상무역 지하철 2호선의 환승역에 도착하실 수 있어 상무지구의 중심지 환승역까지의 이동이 용이하며  빛고을로를 타고 광주 첨단과 광주 북구 광주 수완지구 등 다양한 이동이 아주 용이하게 보입니다. 

 

 

 

 

상무 로제 한국아델리움57 센트리에 단지 배치도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전세대 정남향으로 구조가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총 2개 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어 일정한 채광과 통풍에 아주 쾌적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거실과 안방 창문의 뷰가 광주 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의 나무로 둘어 싸인 숲세권의 조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상 1층과 2층은 단지 내 상가로 구성이 될 예정이며 최고층의 높이는 20층으로 건축이 될 예정입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단지 내 커뮤니티를 보시면 호텔식 헬스케어센터와 골프트레이닝센터가  단지내 커뮤니티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광주에서 한국아델리움57이라는 펜트하우스 프리미엄 아파트의 인지도가 굳혀진 상태라 다른 아파트와 똑같은 헬스케어, 실내골프연스장이 아닌 호텔식 헬스케어센터와 골프 트리이닝 센터가 운영이 된다고 하니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당 사업지는 116 타입 40평형대의 단일 평수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희소성 가치가 있습니다. 현장 주변으로 보면 이미 지금 거주 중인 아파트는 84 타입의 33평 형대로 주력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희소성의 가치 때문이라도 평소에 대형 평형대에 관심을 가지셨던 분들이라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상무 로제 한국아델리움 57 센트리에 7가지의 매력

1, 광주의 중심을 가로진 상무대로 바로 앞 대로변에 위치합니다.

2, 전세대 라임스톤 특화를 통해 최고급 호텔의 마감재를 적용하여 내, 외부의 특화된 인테리어를 적용하였습니다.

3. 광주대교구청 앞과 광주가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을 감싸고 있는 나무들로 숲세권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습니다.

4. 광주 지하철 1호선 쌍촌역 도보 1분 거리 역세권의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5. 고품격 단지 내 커뮤니티 호텔식 헬스케어, 골프 트레이닝 센터 운영!

6. 주변 생활 편의성 이미 광주 상무지구의 주변으로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롯데 맥스(창고형 마트)가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7.한국아델리움57은 평균 13~15억 가격으로 분양을 하였으며

봉선동에서만 7번째로 분양을 완료하여 프리미엄의 아파트로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