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공급소식 모델하우스 분양가 확인!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11. 17. 10:00

본문

반응형
SMALL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가 신규 분양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분양 가격이나 모델하우스 위치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라남도 나주시는 공공기관 이전으로 나주 혁신도시의 발전으로 많은 관심과 집중이 되고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나주 빛가람동 혁신도시의 공공기관 추가 이전 소식으로 인해 최근 나주역 근처에서 신규공급이 있다는 소식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사업개요 

현장위치: 전라남도 나주시 금천면 촌곡리 302-8번지 일원

지역지구: 도시지역, 제2종 일반주거지역

대지면적: 7800평

규모: 지하 2층~ 지상 20층 총 9개 동

타입: 84 타입 113 타입

세대수: 537세대

주차대수: 704대 (세대당 1.3대)

건폐율: 17.72%

용적률: 249.77%

입주예정일: 26년도 예정

 

단지 배치도

단지 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모든 세대가 남향 위주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타워형과 판상형 구조로 이루어졌다고 보입니다. 동간 거리는 15m로 설계가 되어있어 쾌적한 동간거리를 가지고 있네요.

 

학군

남양휴튼 프라우스 주변으로 학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 사업지는 초품아 아파트인데요. 도보로 6분 거리에 금천초등학교가 위치하며 호남원예고등학교까지도 도보 6분거리에 위치해있어 자녀의 교육에 대한 걱정은 안 하셔도 되겠습니다. 최근 빛가람 코오롱하늘채 아파트 입주민의 자녀들도 금천초등학교로 배치가 될 예정입니다.

 

교통환경

광주와 나주는 근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많은 공공기관의 본사가 나주 빛가람동에 위치하기 때문에 광주에서 출퇴근을 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신데요. 현장에서 차량으로 9분 거리에 나주시청과 나주 터미널로 이동이 가능하며 차량 5분 거리에 빛가람 혁신도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사업지에서 광주 동곡동까지는 신호 없이 쾌속질주로 10분 내에 이동이 가능한 교통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입지환경 

사업지 주변으로 생활 인프라를 보시면 도보로 5분 거리에 농협,신협이 위치 하며 하나로마트가 근접해있어 생활의 인프라는 기본적인건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차량으로 5분거리에 빛가람 혁신도시로 이동이 가능해 빛가람 혁신도시의 생활권을 가졌다고 보아도 무관할 정도로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옆으로 남양유업회사와는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주변의 배후수요는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500평 규모의 단지 내 커뮤니티

남양휴튼 프라우스는 단지내 커뮤니티가 500평 규모의 대규모의 커뮤니티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호텔식 조식 서비스와

호텔식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남녀 개인 락커룸/ 골프 스윙 존/ 퍼팅존/ 스크린 골프존/ 작은 도서관/ 집중 학습실/ 파티룸/ 입주민 회의실/ 취미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가 B1층~B2층까지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사는 것이 특권이다 지상 내 공원화

단지 내에서 모든것이 해결이 가능할정도로 다양한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은 기본이며 단지 내의 지상내 공원화를 위해 단풍나무숲거리 야생초화원등 다양한 단지내 공원화가 되어 있으며 여름에는 시원하게 자녀들과 즐길 수 있는 물놀이터도 마련이 되어 있어 단지내의 공원화를 통해 따로 주변 공원을 찾아 산책을 하러 가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84A 타입

A타입의 구조를 보시면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84 타입의 아파트를 보시면 안방 침실 2개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나주 남양휴튼은 방이 총 4개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알파룸을 따로 만들어서 펜트리 공간 

또는 방으로 쓰셔도 될 정도로 넓고 쾌적하게 되어 있습니다. 주방의 구조를 보시면 ㄷ자의 구조로 되어있어서 동선이 아주 편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84B 타입

B타입을 보시겠습니다. 타워형 구조로 되어 있으면 2 베이의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타워형 구조에서 살아보시는 분들이 만족하는 채광과 우수한 통풍성으로 하루 종일 밝은 느낌의 안방과 거실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01

 

01

남양휴튼 프라우스 옥탑 세대

옥탑 세대를 보시겠습니다. 주방 옆으로 계단이 설치가 되어 있으며 옥탑으로 올라갈 수 있는 구조가 되어 있습니다. 옥탑방의 경우는 최고 높이는 2.4M로 되어 있어 많이 넓고 쾌적하게 사용이 될 예정인데요. 옥탑 테라스의 서비스 공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537세대 중 옥탑 세대는 30세대 밖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남양휴튼 프라우스의 프리미엄

모델하우스의 유니트를 보시면 넓고 쾌적하게 나온 걸 보실 수 있는데요. 광주 전남에서 남양휴튼이라는 브랜드를 선호도가 높습니다. 실제로 광주 봉선동에서도 남양휴튼의 가격을 보시면 브랜드의 입지도를 짐작하실 수 있는데요. 나주 남양휴튼은 나주시 송월동의 뒤를 이을 2번째의 프리미엄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는 PJT 사업성 분양성 종합평가에 A+의 등급으로 분석이 되었습니다. 나주 빛가람 혁신도시의 추가로 공공기관 이전의 소식과 남양유업의 사원들의 배후수요가 많은 것으로 보이는데요. 더욱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해서 확인을 해보시길 권장해 드리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