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첨단 진아리채 더파크677 아파트 공급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11. 29. 10:10

본문

반응형
SMALL

첨단 진아리채 더파크677 아파트 

첨단 진아리채 신규공급 소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광주 광산구는 신규공급이 적습니다. 수완지구의 재개발 소식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10년이 다되어 넘어가고 있습니다.

첨단에는 공급에 비해 수요가 더 많은 것으로 조사가 되었는데요. 이번에 광주광역시 쌍암동 첨단에 첨단 진아리채 더파크 677 의 공급 소식을 전달해 드리려고 합니다. 

첨단 진아리채 더파크 677 사업개요

현장위치:광주 광산구 쌍암동 677-4번지 외 9필지

세대수: 386세대

규모: 지하3층~지상 29층 총 5개 동으로 구성

대지면적: 3.285.91평

연면적: 24.880.39평

건축면적: 2.620.65평

용적률: 490.34%

건폐율: 79.75%

주차대수: 730 대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남향 위주로 단지 배치가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남동 남서 정남향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84B 타입은 정남향으로 배치가 되어 있으며 탁상형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남동 남서는  84A타입으로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총 5개 동으로 최고 높이 29층 주상복합의 구조입니다.

첨단 진이리채 더파크677의 84A타입과 84B 타입의 특징에 대해 보겠습니다. 84A타입의 경우는 4 베이 구조로 되어 있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주방은 동선을 고려한 ㄷ자의 공간지 학적 구조로 되어 있으며 안방의 드레스룸은 일자 구조로 되어 있어 양옆으로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84B 타입을 보시면 2베이구조이며 거실과 안방의 넓은 개방감을 통해 하루 종일 집이 밝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4.7m의 광폭 거실의 구조를 통해 30평의 거실이 아닌 40평대의 거실처럼 넒직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관 입구의 대형 펜트리가 돋보이며 안방의 드레스룸은 ㄱ자 구조로 되어 있어 알차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84A타입의 옥탑방은 10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84B타입의 옥탑방은 총 5개로 구성이며 총 15개의 옥탑방이 존재합니다. 많은 분들이 옥탑에 대한 로망을 가지고 있으며 본 프로젝트에서 실현이 가능합니다. 옥탑방은 총 15세대의 소수에게만 기회가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첨단 진아리채 더파크677의 주변 입지환경에 대해 알아볼 텐데요. 광주 첨단의 경우는 이미 충분한 생활환경의 인프라가 이미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첨단 종합병원과 다담 식자재마트 CGV, 롯데마트, 메가박스 등 다양한 문화생활과 편의시설이 구축이 구성이 고르게 잘 되어있습니다.

 

현장 주변으로 지하철 2호선이 들어오는 교통호재가 있는데요. 지스트 역은 도보로 7분 첨단 역은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하여 차후에 지하철을 통한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으며 도보 4분 거리에 첨단 쌍암공원이 위치해서 운동과 산책이 해결이 되어 숲세권의 역할과 또 하나의 힐링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는 위치입니다.

 

첨단 진아리채 더파크677 주변으로 대형 산업단지가 다양하게 위치해 있으며 첨단지구에서 하남산단, 진곡산단, 첨단과학산단 등 다양한 직장의 교통의 중심지에 있어 직주근접이 뛰어나 산단 주변의 직장인들의 수요가 꾸준히 들어오며 풍부한 수요층이 확보가 되어있는 입지입니다.

 

당 사업지는 높은 주거의 선호도를 가진 입지인데요.  첨단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지스트역과도 가까우며 광주 첨단의 시너지 타워는 떠오르는 MZ세대들의 중심지로 변화가 오고 있습니다. 광주 동구의 충장로의 시내가 아닌 첨단의 시내는 지스트 역 주변으로 광주 광산구 첨단이 시내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첨단생활체육공원과 쌍암제의 역할로 녹지환경이 알차게 되어있습니다.

 

다양한 호재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첨단 진아리채 더파크677은 첨단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특권을 품고 있으며 광주 지하철 2호선과의 직주근접이 뛰어납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다양한 주택단지와 아파트의 신규 공급이 예상이 되며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첨단에서 상무지구의 도로와 임방울대로 빛고을대로를 통한 쾌적한 교통망이 구축이 되어 있는 우수한 입지를 가진 아파트 공급정보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