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첨단 다운타운 시너지 상가 분양 소식라인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1. 12. 14. 11:06

본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ㅡ^

주주 테크입니다.

요즘 첨단에서 핫한 상가입니다. 시너지 상가입니다.

첨단 다운타운 상가 분양을 시작했으니 한번 관심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시너지 상가는 3차로 시작되는 상가이며 10년간 후속 임차임까지 보장해 주는 시스템을 구성을 하고 있으니 좋은 기회가 오실 때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공실 걱정 없는 시너지 상가

주주 테크

우리가 부동산 투자를 할 때 가장 고민이 되는 부분이 상가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왜? 그럴까요? 상가는 물론 건물주가 되는 기분이 들고 투자 대비 고정적인 수입이 꾸준히 들어오는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상가 공실이 생기면 계속 은행의 배만 부르게 해주는 꼴이 됩니다. 하지만 시너지 상가는 다릅니다. 위에 실제 분양을 받으신 분의 후기입니다. 이제부터 첨단 시너지 다운타운 상가 분양 소식 시작합니다.

첨단 시너지 다운타운 상가 임대료 정책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점이 될 때까지 약속한 월세 전액을 지급하는 정책! 1년 이든 10년이든 임대료 뿐만 아니라 관리비까지 예외 없이 지급합니다. 다운타운 상가는 S 층과 2층은 입점 여부와 상관없이 10년간 임대료를 보장해드립니다. 임대료를 2년에 2%씩 인상을 해주는 시스템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당 사업지는 멋지게 짓고 다른 상가와 다르게 최고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설계와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10년이 아닌 50년 이상을 바라보는 멋진 상가를 짓는 시너지 타워입니다.

첨단 시너지 다운타운 상가는 최고의 임차인만 넣어주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흔히 우리가 아는 브랜드를 임차를 하지 않고 특별한 브랜드 시너지 타워에서만 볼 수 있는 임차인을 맞추어 줍니다. 나의 상가 최고의 입점만을 보장해 줍니다.

나의 폼 나는 자산 나의 고정적인 안정적 수입이 되어주는 자산 다운타운에서 시작합니다.

나의 폼 나는 자산 10명이 전문가가 엄격한 절차를 통해 가게를 선정합니다. 1. 콘셉트 결정 2. 기준 결정 3.리스트업 4. 1차 평가 5. 2차 평가 6. 최종 승인<< 이렇게 6단계를 통해 나의 소중한 상가 임차인이 맞추어지는 구조입니다.

우리 요즘 길에 지나가다 보면 전기차가 참 많이 보입니다. 그중에서 테슬라<<차종이 제일 많이 보입니다. 다운타운에는 테슬라 슈퍼차저가 있습니다. 광주에 지금 유일하게 서구 마륵동에 홀리데이인 호텔에만 지금 하나 있습니다. 그럼 시너지 상가 다운타운에서 광주에서 2번째 테슬라 슈퍼차저가 존재하는 걸로 되겠습니다.

당 사업지는 법정 주차 대수보다 3배나 더 많은 주차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요즘 맛집 쇼핑을 가면 자가용을 이용합니다. 또한 주차가 편리하면 재방문율이 높다는 통계표가 있습니다. 당 사업지는 편리하고 프라이빗 한 주차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첨단 시너지 다운타운 상가는 지하철 2호선의 호재가 존재합니다. 광주 최초 지하철 2호선 지스트 역<<이 다운타운 시너지 도보 3분 거리에 설치가 될 예정입니다.

또한 현장 위로 총 1995세대의 대단지 아파트가 입점이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S 층 평면도입니다. 요식업 음식점 위주로 입점이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2층 평면도입니다. 주로 술집의 위주 밤 상권의 콘셉트로 입점 예정입니다.

3층 평명 도입니다. 주로 3층은 뷰티, 헤어, 미용 관련 쪽으로 입점이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첨단 시너지 다운타운 상가는 첨단의 쇼핑의 중심으로 자리매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첨단에서 충장로 시내까지 이동이 많이 불편한 경향이 있습니다. 지하철로 직통으로 가는 것도 없고 주로 택시나 자가용을 이용해야 하는데 택시비는 왕복 약 4만 원을 육박하는 비싼 교통비 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첨단과 수완 지구의 유동인구는 광산구에서 비중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시너지 상가는 첨단의 시내의 중심이 될 예정입니다. 충장로가 상권이 잘 되는 이유는 한번 갈 때 모든 것이 해결이 되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을 기회로 첨단 시너지 다운타운 상가를 중심으로 쇼핑과 미용 두 마리의 토끼를 한 번에 잡는 상가입니다.

시너지 타워의 상가 중 하나인 포플레이 첨단 입점 표입니다. 보시면 온 천집, 주신다, OIC 등이 입점이 된 걸 볼 수 있습니다. 보시면 아무나 가져올 수 없는 특급 상가 브랜드를 가져와 임차인을 맞추고 임차인도 면접시스템을 통해 장사를 오래 하며 상가를 분양받은 사람과 서로 상생되는 관계를 추구합니다.

첨단 시너지 다운타운 상가 건물의 입지를 중요시합니다. 첨단의 유동인구 많은 상권에 입지해 있으며 깨끗한 입지에 예쁜 건물의 입지가 되어줍니다.

건물의 디자인 또한 iF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한 "논 스페이스"에서 디자인을 하여 시너지 타워의 랜드마크가 될 다운타운 시너지 상가입니다.

 

이렇게 첨단 시너지 다운타운 상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기대했던 만큼 다운타운 시너지 상가는 멋지고 좋은 상가로 자리매김을 하리라 의심치 않습니다.

정리를 하자면 10년 임대료 보장, 후속 임차인까지 맞춰는 이러한 좋은 혜택이 있을 때 나의 안전자산 부동산 시장을 한번 투자를 고려해 보심이 좋을 거 같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위 전화번호로 연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