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에듀골드힐더클래식 잔여세대 분양정보 확인!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12. 11. 10:00

본문

반응형
SMALL

제주 에듀골드힐더클래식 잔여세대를 분양 중이라고 합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의 10분 근거리에 위치하는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 사업지는 제주영어교육도시와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아주 가까운 근거리에 위치합니다. 제주 영여교육도시는 지금 현재는 4개의 학교가 운영 중이며 각 학교의 학년마다 1개 반이 추가가 될 예정이라 많은 학생의 수요로 보다 주변의 주거환경의 공급량이 더 부족한 상황입니다. 

제주 에듀골드힐더클래식 사업개요

현장 위치: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1782-1번지 외 1필지 일원

건축규모: 지상 1층~지상 4층 총 4개 동으로 구성

건축면적: 1,191,4200㎡

대지면적: 5,961,0㎡

세대수: 83세대

평형대

당 사업지의 평형대를 보시겠습니다. 26타입 59 타입 두 가지의 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모든 세대에 몸만 들어오면 될 정도로 풀 빌트인 시스템이 전세대가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TV/세탁기/냉장고/오픈/가스쿡탑/시스템에어컨 등 다양한 옵션이 적용이 되어 있습니다.  26 타입은 원룸형 구조로 되어 있어 1~2인 가구에게 추천합니다. 59 타입은 방 2개 거실 1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20평형대의 아파트 구조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입지환경

제주 에듀골드힐더클래식의 입지환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교통환경을 보시면 제주 서귀포시의 큰 대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영어교육도시의 제2차 진입로 확장공사가 진행이 될 예정인데요. 실제로 이 도로공사로 인해 제주 영어교육도시로의 진출입 교통이 더 쾌속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차량으로 3분 거리에 서귀포 대정읍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대형 하나로마트가 위치해 있어 주변의 생활의 인프라는 기본적으로 구축이 되어 있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학군은 어떨까?

학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안에는 다양한 학교가 존재하는데요.  한국 국제학교/노스 런던 컬리지/브랭섬홀 아시아/세인트 존스베리 등 다양한 학군을 품고 있습니다.  도보 5분 거리 400m 거리에 보성초등학교가 근접해있어 우수한 학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주 에듀골드힐더클래식 주변으로 아름다운 곶자왈 도립공원과 신화역사공원, 산방산 등이 위치해 있어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힐링 라이프 생활이 가능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풀옵션 빌트인으로 되어있다는 점인데요. 당 사업지는 풀 옵션 빌트인으로 따로 가구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가장 큰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주 에듀골드힐더클래식의 본 모델하우스는 100% 방문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구조에 따라 분양 가격의 차이점이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방문해보셔서 실제로 직접 모델하우스를 보시고 좋은 선택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