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주 진북동 중흥s클래스 더센트럴 공급정보 알아보기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2. 12. 12. 09:30

본문

반응형
SMALL

전주 진북동 중흥s클래스 더센트럴

신규 공급의 소식이 들려와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전라북도 전주는 9.21일 규제지역에서 비규제 지역으로 해제가 되었습니다.  전라북도의 중심지라고 많이 불리기도 합니다. 전주 한옥마을은 전라북도의 대표의 관광지로 많은 인구의 유입이 되고 상업의 중심지입니다. 전주에 혁신도시가 생길 만큼 전주는 커지고 있는 중에 전주 진북동에 새로운 아파트 공급 소식이 들려와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사업개요

전주 진북동 중흥s클래스 더센트럴

 

사업지: 전라북도 덕진구 진북동 322-312번지 일원에 위치
연면적: 29.667.13평
대지면적: 8.929.73평
건폐율: 30%
용적률: 227.73%
규모: 지하2층~지상29층 총 7개 동으로 구성
세대수: 633세대
타입: 69㎡/84㎡ 두가지 타입으로 존재
주차대수: 총 800대

전주 진북동 중흥S클래스 더센트럴 단지배치도

단지 배치도를 보시면 남향 위주의 구조로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84B타입은 전세대 정남향으로 단지 배치도가 되어 있어 타워형 Y구조로 나와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84A타입은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남동 남서로 고루 고루 단지배치가 잘 되어 있어 남향위주로 설계가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69 타입은 105동은 정남향으로 배치가 되어 있으며 104동은 남서로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남동은 아침에 채광이 우수하며 남서는 오후에 채광이 우수합니다. 남향 위주의 설계로 전세대가 우수한 채광과 통풍을 느낄 수 있겠네요.

일부세대에 한해서 1층 필로티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최고 높이는 29층으로 아주 높게 설계가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실제로 동 간 거리도 널찍하게 설계가 되어 있어  모든 동 호수가  고루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69 타입

69 타입은 우리가 아는 평수로 계산을 하게 되면 28평 정도 되는데요.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입구의 넓은 펜드리 공간이 포인트로 보여집니다. 주방은 ㄷ자 구조로 되어 있어 공간활용성이 우수해 보이며 안방의 드레스룸의 공간까지 넓직하게 길게 뻗어 있어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구조로 보이네요.

 

 84A타입

84A타입은 판상형 4베이 구조로 되어 있으며 69 타입과 구조는 동일하게 설계가 되어 있으나 실제로 사용하시면 전용면적은 더 크게 나와있어 더 널찍한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84B 타입

84B 타입을 보시면 2 베이 구조로 되어 있으며 탁상형(타워형)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탁상형 구조의 특징은 안방과 거실이 하루 종일 채광이 우수하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탁상형 구조에 실거주를 하시는 사람들은 집의 안방과 거실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타입입니다. 

전주 진북동 중흥s클래스 더센트럴 단지 내 커뮤니티

아파트의 꽃은 단지 내 커뮤니티라는 말이 있지요. 단지내 커뮤니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큰 장점은 단지내 중앙광장의 공원화가 특화가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단지내 중앙에 중앙광장 공원을 넓직하게 되어 있어 아파트의 동간거리가 넓어진것 뿐만아니라 단지내의 공원화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또한 스쿨존,피트니스센터,실내도서관,실내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단지내 커뮤니티가 활용이 되어 삶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입지환경

사업지의 입지환경이 가장 큰 역할을 하는데요. 던지고 구도심권의 중심권역에 위치하며 인후 반촌 도시재생 뉴딜사업의 수혜지로 바로 옆에 위치합니다. 북측으로 전주 에코시티 도시개발 남측으로는 효천 도시개발 및 서부 신시가지 개발로 지속적 개선 중이며 서쪽으로는 전주 완주 주택지구의 주거개선이 되고 있습니다. 사업지 인근으로 모래내시장, 홈플러스, 전주시청, 우체국, 은행 등이 위치해 있어 실제로 생활환경 인프라는 이미 구축이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전주 진북동 중흥 s클래스 더센트럴 학군

사업지 주변의 학군을 보시겠습니다. 반경 1km 내의 다수의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하는데요. 전주동초등학교/전일초/전주초/신일중/전일중/전주고/전주여고등 다양한 학군의 중심지에 있어 자녀의 교육걱정은 문제가 없겠습니다. 반경 1km내의 많은 학교가 위치해 있어 명품학군의 입지도 입니다. 

 

 

교통환경

교통환경을 보시면 현장 주변으로 전주의 다양한 방면으로 이동이 가능한 버스정류장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으로 전주시의 전 지역을 경유가 가능합니다. 안덕원로와 기린대로를 통해 전주시내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도로의 접근성 또한 우수하게 보입니다. 전주산단의 종사자와 인근 관공서 및 기관 근로자들의 배후수요도 높게 판단이 되어 구도심의 재개발로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이목이 집중이 되고 있는 당 사업지의 입지도 입니다.

 

전주 진북동 중흥s클래스 더센트럴은 아름다운 개성과 품격이 살아있는 집을 추구한다고 합니다. 단지 내의 공원화 특화로 인해 공원과 구도심의 뉴딜 재생사업으로 인해  수많은 배후수요와 다양한 호재를 품고 있습니다. 공원과 첨단 친환경 웰빙이 이루어지는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중흥 S클래스의 소식이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고 좋은 선택과 판단이 되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