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모델하우스 위치 및 공급안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2. 9. 10:00

본문

반응형
SMALL

오늘은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분양소식이 들려와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하우스는 광주에 위치합니다.

최근 광주, 장성, 화순, 나주를 잇는 제3순환도로의 공사가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제3 순환도로의 역할로 나주시 금천면이 새로운 주거지와 교통호재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부동산시장이 지금 안 좋을 때 나주시 금천면의 땅가격은 큰 상승폭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늘은 나주 금천면 빛가람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

현장위치: 나주시 금천면 촌곡리 302-8번지일원

지역지구: 제2종일간주거지역

규모: 지하 2층~ 지상 20층 9개 동으로 구성

세대수: 537세대

주차대수: 총 704대

 

 

타입도

타입을 보시면 84A타입과 B타입이 존재하는데요. 실제로 모델하우스는 A타입만 있습니다. A타입을 일반적으로 많이들 선호하시는데요. 4 베이 판상형 구조라서 그렇습니다. 취향의 차이이겠지만 저는 B타입 타워형 구조를 선호하는데요. 타워형 구조로 되어 있어 거실과 안방의 채광이 우수하며 거실이 더 넓어 보이고 길어 보이는 시각적인 부분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A타입과 B타입 둘 다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겠네요.

 

단지배치도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의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남향위주의 단지배치가 되어있는 걸 보실 수 있으신데요. 일부세대에 한해 남동 남서의 방향도 볼 수 있다. 104동에서 신호등 하나를 건너면 바로 금천초등학교를 도보로 건널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101 동방면으로 직진을 하면 광주와 남평 나주혁신도시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입지환경

현장에서 2km 거리에 나주 빛가람 코오롱하늘채라는 아파트가 존재하는데요. 차량으로 2분 거리에 위치하기 때문에 아주 가까운 근거리에 위치합니다. 빛가람 코오롱 하늘채를 지나 나주혁신도시로 바로 진입이 가능해 주변의 생활환경이 아주 편리할 것으로 판단이 된다. 남양휴튼 프라우스의 현장 앞으로도 농협 하나로마트와 은행, 편의점, 면사무소, 보건소 등 다양한 생활시설들이 기본적인 환경은 형성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모델하우스를 통해 집구조를 파악해 보자!

드레스룸입니다. 일반적인 34평 아파트에 비교해 더 널찍한 드레스룸의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으며 활용성이 높은 드레스룸의 구조와 우수한 환기성이 가능한 창문이 있다는 게 포인트입니다.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의 안방(침실 1)의 크기는 널찍한 구조로 되어있어 작다는 느낌을 받지는 않습니다.  안방의 화장실은 건식 화장실의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거실을 보시면 우리가 알던 일반적인 거실보다 더 넓게 느껴지는데요. 일반적인 제가 알던 34평의 거실보다 더 넓은 구조의 약 40평대의 거실사이즈와 비슷한 구조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다용도실을 보실 텐데요. 다용도실을 보시면 세탁기를 트윈으로 배치를 하여도 공간이 남는 걸 보실 수 있습니다. 넓은 다용도실의 공간으로  팬트리공간으로 활용을 해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부엌을 보시면 ㄷ자모양의 구조로 주방의 동선을 아주 잘 고려한 형태로 보이는데요. 실제로 주부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의 자녀방이(침실 2.3.4) 3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침실이 3개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의 방은 서재의 방으로 꾸미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입구현관 팬트리 공간입니다. 주말에 캠핑 or골프등 여가활동물품을 입구현관 팬트리공간에 배치를 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게 보입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이 500평규모로 크게 들어가는데요. 호텔식 사우나,실내골프장,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가는데요. 또한 호텔식 조식서비스가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나주혁신도시의 주말부부들이 많이 거주를 하기 때문에 커뮤니티가 구성된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은 부족할 것이 없어 보입니다. 

 

주변개발 환경호재 

나주 남양휴튼 프라우스의 기준점으로 많은 개발예정지역이 보이는데요. 나주혁신도시를 뒤를 이을 금천면으로 중심으로 혁신 신도시가 형성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양휴튼의 아파트가 첫 중심지에 들어오면서 금천초 옆, 면사무소 사거리, 사조원 방면으로 아파트가 많은 아파트가 들어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주혁신도시 옆 금천초등학교 주변으로 많은 변화들이 점점 일어나고 있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