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외 서희스마트시티 울산 서희스타힐스 공급확인하기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2. 10. 10:13

본문

반응형
SMALL

남외 서희스마트시티

울산 남외동 서희스타힐스 공급정보 요약본입니다.

 

울산 남외동에 새로운 아파트가 공급이 된다고 합니다. 남외 서희스마트시티인데요. 남외동에 신규공급의 소식이 적은 만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관심을 기울이며 서희건설에서 시공을 한다고 합니다.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남외 서희스마트시티 사업개요

 현장위치: 울산광역시 중구 남외동 447-5번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지역지구: 제2종 일반주거지역에 해당합니다. 

대지면적: 총 9.041.31평

용적률: 204.98%

주차대수: 총 650대

규모: 지하3층~지상18층

세대수: 555세대

단지배치도

단지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남향위주의 동호배치가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정남향, 남동, 남서 위주로 골고루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주차장 출입구는 107동 108동 사이와 109동과 105동 사이에 위치합니다. 주출입구는 101동과 103동 사이에 위치하며 단지 내에 만남의 광장, 중앙광장, 주민운동시설 지상공원화의 시설이 잘되어 있어 쾌적한 숲세권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평형대는 2가지로 구성 59 타입 84 타입

59 타입은 A/B타입 둘 다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4베이 판상형의 특징은 우수환 통풍성과 채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판상형 구조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아파트 구조로 판단이 됩니다. 

 

남외 서희스마트시티의 84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A타입은 59 타입과 동일하게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84B타입은 타워형 구조를 가졌는데요. 널찍한 거실과 통풍과 채광이 우수한 안방을 느낄 수 있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으신 분들이 많이 선호를 하는 타입 중에 하나입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단지 내커뮤니티를 보시겠습니다. 단지내 커뮤니티를 보시면 북카페,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존등이 존재하며 단지 내에 지상공원화의 설계가 되어 있어 따로 주변 공원을 가지 않고 아파트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이 해결이 가능합니다.

 

 

  남외 서희스마트시티 학군

현장 주변으로 학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초등학교는 남외초, 학성초, 평산초가 존재합니다. 중학교는 남외중학교가 위치해 있습니다. 고등학교는 학성여고, 성신고등 다양한 교육시설이 주변으로 배치가 되어 있으며 남외 서희스타힐스 주변으로 홈플러스와 롯데백화점 울산종합운동장 중구청 북구청등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분포가 되어 있어  생활인프라는 기본적으로 구축이 되어있습니다. 

 

교통환경

교통환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울산 IC를 통해 부산 or대구등 주변도시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울산 북부순환도로와 명륜로를 통해 울산권역의 이동이 활발히 가능합니다.  사업지 위치에서 도보로 울산트램 2호선과 4호선 보산성당역이 가능해 역세권에 해당합니다.  

 

남외 서희스마트시티의 현장 주변으로 교통과 편의시설 주거환경 교육환경의 4가지의 장점을 다 가지고 있는 현장으로 보입니다. 남외동 주변으로 노후화된 주택들이 다수 분포가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새로운 주거공간을 원하실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미래의 가치성이 풍부한 울산 남외동 서희스타힐스에 대해 관심을 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