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춘천 스카이팰리스 모델하우스 위치 및 분양가 공급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2. 11. 10:11

본문

반응형
SMALL

춘천시 조양동에 10년 민간임대가 공급소식입니다.

춘천 스카이팰리스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춘천 스카이팰리스 사업개요

현장위치:강원도 춘천시 조양동 5-13번지 일원

지역지구: 제2종 일반주거지역

대지면적: 1.327.80평

건폐율: 77.02%

용적률: 1089.35%

세대수: 298세대

규모: 

주차대수: 619세대

평형대: 59 타입 / 84 타입으로 구성

 

 

 

타입도

59A 타입 24평

2 베이 타워형 구조입니다. 거실의 넓은 개방감을 가지고 있는 게 특징이며 거실과 안방이 오전, 오후시간 하루종일 밝은 느낌을 받는 타워형 구조의 타입니다. 

59B 타입 24평

4 베이 구조로 되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타입 중에 하나입니다. 4 베이의 구조로 되어 있어 모든 방에 일정한 채광량과 우수한 통풍성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84A 타입 33평

84A타입을 보시겠습니다. 2 베이의 구조로 되어있으며 ㄴ자의 모양을 가지고 있는데요. 침실 2,3 (자녀방)으로 들어가는 길게 이어지는 복도의 설계구조로 자녀방과 안방의 분리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84B 타입 33평

춘천 스카이팰리스 33평형대 B타입을 보시면 3 베이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요. 거실과 자녀방이 붙어 있는 설계가 되어  있으며 안방을 주방 뒤쪽으로 배치해 분리된 안방의 독립적인 공간으로 탄생하였습니다. 

춘천 스카이팰리스 입지환경

당 사업지의 입지환경을 보시면 시청과 아주 근거리에 위치한 걸 보실 수 있는데요. 시청으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며 조운동 복지센터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여 현장 주변으로 많은 공무원들이 직장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주거지역을 찾는 수요가 상당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학군

사업지 주변으로 학군도 빠질 수 없는데요. 현장 주변으로 교동초등학교 / 유봉여자고등학교 / 유봉여자중학교 / 춘천고등학교 / 성수여자고등학교 / 성수고등학교 / 중앙초등학교 / 봉익초등학교가 배치가 되어 있어 자녀들의 교육에 관심이 많으신 학부모님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는 사업지로 보입니다. 

 

춘천시 교통호재 

춘천시의 교통호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에서 춘천까지 50분만에 이동이 가능한 동서고속화철도가 추진 중입니다. 서울, 경기권에서 강원 춘천시까지 많은 관광객의 수요가 유치가 되어 지역경제의 활성화가 될 예정입니다. 춘천과 속초시를 잇는 고속철도를 통해 춘천~속초의 1일 생활권이 형성이 될 예정입니다.

춘천 스카이팰리스 10년 민간임대 아파트는 취등록세/ 양도세/ 재산세/ 종합소득세 다양한 부동산 관련 세금부담을 덜어주며 성인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사용없이 모델하우스 방문접수를 통해 청약신청을 하여 계약이 가능하며 추후에 재당첨 제한도 없다는 큰 혜택이 있습니다. 

 

10년 동안 살아보고 결정하자!

1. 춘천 민간임대 10년 스카이팰리스는 10년 동안 임대로 살아본 이후에 추후에 우선분양권의 혜택 제공!

2. 10년간 임차인으로 주거비 걱정 없이 10년 임대 가능합니다.

3. 분양전환 시 임대보증금은 분양금액으로 전환이 됩니다. 

4. 춘천시청, 강원도청의 확실한 주거수요가 있습니다.

5.10년간 주택수로 포함이 되지 않아 절세형 아파트로도 가능합니다. 

6. 춘천시 구도심의 신규아파트의 부족현상으로 춘천시 조양동 랜드마크로 자리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