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곡동 라데사포레 광주 5년전세 모델하우스 관람하기!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2. 18. 10:25

본문

반응형
SMALL

 

광주 매곡동 라데사포레 48평 5년 전세가 공급된다는 소식입니다.

분양가격 및 모델하우스 위치 주변환경, 학군, 입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광주 북구 매곡동 용봉동은 신 주거 아파트의 수요층은 늪으로 공급량이 적은 지역에 해당합니다. 그래서 새 아파트의 대한 관심도가 높은 지역에 해당하는데요. 매곡동에 5년 전세형 아파트 라데사포레가 들어온다는 소식을 많이 반기시는 분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매곡동 라데사포레 사업개요

현장위치: 광주광역시 북구 매곡동 497번지 일원

지역지구: 제 1종 일반 주거지역

대지면적: 1.657.7000평

연면적: 3.390.03평

건축면적: 654.4681평

건폐율: 39.48%

용적률: 23.26%

규모: 지하1층~ 지상 4층 2개 동으로 구성

세대수: 44세대

주차대수: 총 95대 세대당 2.15대

타입: 109타입 or 137 타입

 

 

단지배치도

단지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102동의 5호 라인만 109 타입의 세대이며 나머지는 모두 137타입에 해댱합니다. 전세대 정남향 위주로 단지배치도를 하였으며 풍부한 일조량과 통풍성이 매우 우수할 것을 보여지며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어 매곡동의 대형평수의 프리미엄과 타운하우스의 매력까지 품고 있어 광주 북구의 랜드마트로 자리매김할 예정입니다.

 

 

109타입 타입도

109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전체 세대수에 4세대만 존재합니다.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주방옆에 넓은 팬트리공간과 안방에 위치한 드레스룸도 활용성이 우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4층 최상층 옥탑세대는 1세대에게만 드리는데요. 옥탑방과 넓은 테라스가 부가적인 서비스면적의 활용성으로 희소성이 높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137 타입

137 타입은 48평에 해당합니다. 매곡동 라데사포레에서 가장 많은 세대수를 가지고 있는 타입 중에 하나인데요. 전체 세대수중에 36세대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주력타입에 해당합니다. 4 베이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요. 안방의 널찍한 드레스룸과 개방감이 높은 거실 수납공간의 활용성이 높은 팬트리 공간까지 확보되어 있습니다. 

 

입지환경

주변환경에 대해 보겠습니다. 매곡동에 위치하여 주변으로 기본적인 생활 인프라 환경이 잘 형성이 되어있는 편인데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매곡동 주민센터와 하나로마트. 두레건강랜드.키즈카페 등 기본적인 생활 인프라 환경은 구축이 잘 되어있는 편에 속합니다. 

 

학군 : 하백초등학교. 광주예술고등학교. 광주공업고등학교. 고려고등학교. 고려중학교. 매곡초등학교 

5년 전세 라데사포레의 도보 1분 거리에 하백초등학교가 위치해 있는데요.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고 바로 학교로 등교가 가능합니다. 

 

교통환경: 서광주 IC와 제2 순환로의 역할로 쾌속팔달 교통망!

교통환경을 보시면 매곡동이 광주 북구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광주 일곡지구 문흥지구 용봉지구 운암지구 동림지구등 이동이 편한 교통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호재 : 광주 지하철 2호선 공사의 호재의 수혜지 매곡동!

현장 주변으로 광주 지하철 2호선의 공사가 진행 중인데요. 전남대학교를 지나 광주 북구경찰서 인근으로 지하철 2호선 지하철역이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매곡 라데사포레에서 도보로 지하철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향후 지하철 2호선 교통호재의 효과를 받을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단지 내 커뮤니티

당 사업지의 단지 내 커뮤니티를 보시겠습니다. 다른 아파트와 특화된 개인수납공간이 주어지는데요. 지하주차장에 각 세대당 개별수납공간을 제공을 해주어 주말의 여가생활 캠핑.골프용품 등 다양한 공간활용이 될 것입니다.  CCTV와 홈네트워크 IOT시스템 전기차 완속충전시스템등 다양한 단지내 커뮤니티 공간이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실내 클린환기 시스템을 통해 미세먼지를 차단해 주는 시스템이 되어 있어 있습니다. 

매곡동 라데사포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북구 매곡동의 대형평수의 신규공급이 적어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2023년의 부동산가격의 하락으로 많은 분들이 충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5년 전세의 매곡 라데사포레는 5년 동안 안전한 전세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매력적인 부분에 해당합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