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순천 반석 한라비발디 동외동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관람!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2. 19. 10:00

본문

반응형
SMALL

순천시 동외동에 한라비발디가 공급된다는 소식입니다. 

순천시 동외동의 입지환경은 탁월하나 신규아파트의 공급량이 적은 지역에 해당합니다.

순천 한라비발디 분양가 입지환경 모델하우스 위치 안내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천은 크게 동외동, 조례동, 신대지구로 크게 나뉘는데요.  순천 동외동은 순천대학교와 동천천변공원을 끼고 있어 많은 순천분들이 주거지로 수요가 상당히 높은 지역이며 순천 동외동에 한라비발디가 공급이 된다고 합니다.

순천 한라비발디

현장위치: 전라남도 순천시 동외동 9-1번지일원

규모: 지하 2층~ 지상 29층

세대수: 345세대

타입: 59 타입 64 타입 84 타입 

용적률: 479.94%

건폐율: 59.49%

 

단지배치도

당 사업지의 단지배치도를 보시겠습니다. 동은 총 3개 동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도를 보실 수 있는데요. 정남향 103동 1호 라인이 동천뷰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아파트 출입구는 101동의 뒤로 차량출입구가 위치해 있으며 단지 내의 중심에 중앙광장의 공원화로 단지의 조경에 신경 쓴 부분이 보입니다. 

 

59 타입

59 타입은 탁상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2 베이구조를 가졌습니다. 역 ㄱ자구조의 주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입구의 현관 팬트리가 널찍하게 설계가 되어있어 활용성이 높게 판단이 됩니다.  

84 타입

84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알던 34평의 타입인데요. 4 베이 4룸 구조를 가지고 있어 우수한 통풍성과 채광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안방과 자녀방에도 일정한 채광이 들어와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타입 중에 하나입니다. 

 

순천 한라비발디 단지 내 커뮤니티

단지 내 커뮤니티를 보시면 실내 스크린골프장과 휘트니스센터.요가,북카페등 다양한 단지내 커뮤니가 구성이 되어 있어 아파트를 떠나지 않아도 다양한 여가활동이 가능합니다. 

 

순천 반석 한라비발디 입지환경

생활인프라:  순천의료원, 종합병원, 도서관, 주민센터등 기본적인 생활인프라는 형성이 잘 되어 있습니다. 또한 동외동은 순천의 중심지에 해당하여 동천천변공원을 산책을 하며 숲세권 라이프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학군: 순천여자중학교, 순천대학교, 순천매산고등학교, 순천매산중학교, 순천매상여자고등학교, 순천성동초등학교, 성산초등학교등 다양한 학군이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자녀의 교육환경까지 갖춘 입지라 판단이 됩니다. 

 

교통환경: 순천의 봉화터널과 중앙로를 통해 순천시내와 순천 버스터미널, 순천역 등 다양한 대중교통의 이용이 편리하며 순천 지역과 가까운 광양, 여수와도 쾌속 교통망이 구축이 되어 있습니다. 

도시재생 뉴딜사업지의 호재 

현장 주변으로 도시재생 뉴딜사업이 진행 중입니다. 순천의 구도심을 도시재생 뉴딜사업정책을 통해 새롭게 재정비한다고 합니다. 1. 중심시가지형 2. 일반 그린형 2가지의 사업으로 진행이 되며 총 500억 규모의 사업지가 투입이 된다고 합니다. 순천의 도시재생의 뉴딜 사업의 효과로 순천 한라비발디는 순천 동외동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순천 반석 한라비발디 모델하우스

거실과 주방의 모습인데요. 옆으로 길게 뻗어 더 넓어 보이는 거실과 역 ㄱ자의 구조를 가진 주방으로 개방감이 우수하였습니다. 

안방과 드레스룸의 모습인데요. 넓은 안방의 구조에 깜짝 놀랐으며 모델하우스의 안방의 침대 벽지 쪽이 블루톤으로 꾸며진 있는 것이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드레스룸도 공강활용도가 뛰어나게 되어있으며 드레스룸의 창문이 있어 통풍의 대한 걱정은 없겠습니다. 

 

이렇게 순천 한라비발디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순천 동외동의 동천 천변공원을 품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으로 우수한 학군과 생활인프라가 구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미래의 가치가 높다고 판단이 됩니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하셔서 자세히 더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