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등산 더쉴 펜타포엠 광주 남구 서동 아파트 공급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3. 6. 10:30

본문

반응형
SMALL

무등산 더쉴 펜타포엠 더테라스 광주광역시 남구 서동 신규분양공급 소식입니다. 

 전) KBC방송국 현장 위치에 공급이 된다고 하는데요.

현장 건녀편으로도 재개발이 진행 중이라 합니다.

 

 

 

광주의 서동은 광주 시내 충장로에서 500m 거리에 위치하는데요. 다리하나 사이로 충장로와 서동이 나뉘는 자리입니다. 서동은 구도심에 해당하여 현장인근으로 많은 주거환경의 개선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또 하나의 남구의 신주거지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무등산 더쉴 펜타포엠 더테라스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등산 더쉴 펜타포엠 더테라스 사업개요

현장위치: 광주 남구 서동 112번지일원 (전 KBC방송국 부지)

단지규모: 지하3층~ 지상 25층 3개 동으로 구성됨

주차대수: 252대 (세대당 1.3대)

타입: 84타입 109 타입

세대수: 185세대

 

단지 내 커뮤니티

당 사업지의 단지내 커뮤니티에 대해 보겠습니다.  키즈카페와 시니어라운지/스크린골프/피트니스센터등 다양한 시설들이 배치가 되어 있는데요. 가족의 일상과 휴식과 힐링이 되어주는 고품격의 공간으로 탄생이 된다고 합니다. 아파트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단지 내에서 다양한 운동시설의 커뮤니티이용으로 생활의 품격을 높여줄 것입니다.

 

 

더현대 광주 챔피언스시티

광주의 현대복합쇼핑몰센터가 일신방직공장부지에 들어올 예정인데요. 광주에 처음으로 복합쇼핑몰센터가 들어온다고 하여 광주 시민들의 기대감이 높습니다. 사업지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일신방직공장(더현대쇼핑몰센터)이 근거리에 위치하여 호재의 역할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입니다.

 

 

 

무등산 더쉴 펜타포엠 더테라스 학군

학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장에서 도보 1분 거리에 대성초등학교가 위치하여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에 해당합니다. 

또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무진중학교/수피아여자중학교/서광중학교/석산고등학교/수피아여자고등학교등 다양한 명문학군들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가졌다고 판단이 됩니다. 

 

 

생활환경 인프라

사업지의 인근으로 생활인프라를 봐보겠습니다. 충장로가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충장로시내 안에서 모든 게 가능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NC웨이브의 복합쇼핑몰도 위치해 있으며 충장로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 버스노선도 다양하게 오가는 교통의 중심지라 할 수 있겠습니다. 

 

신남구 주거벨트!

무등산 더쉴 펜타포엠 더테라스 인근으로 광주 남구 구도심의 재개발로 약 10.000세대의 신남구 주거벨트가 형성이 될 예정인데요. 사업지의 인근으로만 보아도 누문 재개발과 서동 중흥 s클래스 월산 포스코 시그니처 덕림데시앙 서동 아이파크 등 다양한 주거공간이 형성이 될 예정이라 미래 상승가치가 우수할 것입니다. 

 

 

아파트의 일반적인 층고높이는 2.2m~2.3m 수준인데요. 더쉴 펜타포엠은 천장고 층고의 높이가 2.7m라고 합니다. 층고가 높아 층간소음의 걱정이 줄어들며 높은 층고의 높이로 타운하우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품격 주거공간 탄생이 된다고 합니다. 각 세대별 지하에 창고를 제공하기 때문에 캠핑용품/골프용품등 활용성이 높습니다.

 

아파트의 브랜드가 더쉴이라는 브랜드가 생소할 수 있는데요. 이미 광주 봉선동에서는 더쉴이라는 아파트의 브랜드가 성공리에 분양이 되어 봉선 더 쉴 1차, 2차 주거공간이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남구 봉선 제일풍경채의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 이미 광주에서는 브랜드가 입지도가 확보가 된 상태입니다.

무등산 더쉴 펜타포엠 더테라스는 여성을 위한 아파트의 설계를 통해 사소한 부분의 하나하나 신경 써서 설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전 세대 안방 앞에 약 3평 공간의 야외테라스의 공간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2.7m의 높은 층고높이 현장 지대가 높기 때문에 무등산의 영구조망까지 누릴 수 있는데요. 또한 고품격 하이엔드가 마감재로 시공이 된다고 합니다.

신남구 1만 주거벨트의 중심지인 더쉴 펜타포엠은 미래가치는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