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용강지구 아파트 공급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3. 20. 10:10

본문

반응형
SMALL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용강지구 첫 프리미엄 아파트 공급소식

입주 시까지 계약금 1천만 원!

광양동천을 바라보고 있는 용강지구에 푸르지오 센터파크가 공급이 된다고 합니다. 순천 여수 광양의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며 사업지에서 차량으로 15분 만에 순천 신대지구까지 쾌속하게 이동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광양 동천뷰를 가지고 있는 푸르지오 센터파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현장위치: 전남 광양 용강리 산 1-1번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단지규모: B3층 ~ 지상 29층 총 10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대수: 992세대

대지면적: 13.835.02 평 입니다.

건축면적: 2.225.34 평 입니다.

연면적: 51.190.93 평 입니다.

건폐율: 16.08% 입니다.

용적률: 247.47% 입니다.

주차대수: 1.400세대 (세대당 1.41대)

타입: 59 타입 84 타입 105 타입 구성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지상에 차가 없는 지상공원화 아파트로 설계가 되어있는데요. 지상공원화를 통해 입주민들의 안전과 쾌적함을 극대화시킨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단지내 모든 세대가 남향위주 설계가 되어 있어 채광과 통풍, 조망권이 우수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높은 용적률로 인해 최고높이 29층의 고층아파트의 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입니다. 지상공원화와 널찍한 동 간 거리를 보실 수 있는데요. 짧게는 55m~길게는 88m까지 길쭉하게 뻗은걸 볼 수 있습니다. 2021년 아파트 동간 거리 법 개정이후 아파트 동간거리를 법적으로 15m에 맞추어서 서울/경기권에서는 아파트를 시공하는데요. 광양 푸르지오는 길쭉한 동 간 거리로 사생활 보호와 조망권이 우수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

 

타입은 총 3가지로 구성

59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모두가 선호하는 4 베이 3룸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남동향위주의 단지배치가 되어 있으며 전체 세대수중에 146세대만이 선택할 수 있는 타입입니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84 타입을 보시겠습니다. 84 타입은 A타입과 B타입이 존재하는데요. 실제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 4 베이타입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A타입이 선호도가 높습니다. 하지만 B타입이 922세대 중에 479세대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많은 세대가 광양동천 리버뷰를 바라보고 있으며 정남향으로 단지배치가 되어 있어 영구 조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지상에 차가 없는 지상공원화 설계를 적용했으며 많은 세대수에 비례하여 다양한 단지 내 입주민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독서실/스크린골프/북카페/피트니스클럽/요가 공간등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 공간이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광양 푸르지오 입지환경

입지환경을 보시겠는데요. 용가지구의 4600세대의 재개발 호재를 품고 있어 광양의 신주거타운이 형성이 된다고 합니다. 당사업지에서 차량으로 15분 만에 순천 신대지구로 이동이 가능하며 남해고속도로는 5분만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현장 주변으로 구봉산과 봉화산등이 인접해 있어 숲세권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주거의 쾌적성이 우수할 것입니다.

 

푸르지오 센터파크 학군 우수

당사 업지는 단지 내에 국공립어린이집이 개설이 된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단지내에 국공립유치원이 형성이 되고 초등학교 자녀를 두고 계신 분들은 도보 10분 거리에 용강초등학교가 이동이 가능하며 용강중학교 도보 12분 거리 용강도서관도 도보 5분 거리 용강리 학원가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자녀의 교육환경이 우수할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광양에는 많은 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는데요. 산업단지로 쾌속하게 이동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마로산의 숲세권역할과 광양 동천 영구 리버뷰를 바라보고 있는 용강지구의 첫 프리미엄 아파트이기에 실거주 수요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입지에 해당합니다. 

현장에서 단지 바로 앞 도보 5분거리에 하나로마트가 위치하며 인근으로 다양한 관공서가 위치하기 때문에 생활의 인프라는 구축이 잘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광양의 LF스퀘어 쇼핑센터와 광양 5일장시장이 위치해 있어 다양한 여가생활과 문화생활이 가능합니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 7가지 프리미엄!

당 사업지는 계약금 1천만 원이면 입주까지 걱정이 없습니다. 광양 신주거벨트의 중심지에 용강지구의 대단지 푸르지오 아파트 선점 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양한 편의시설 환경이 개선이 되어 있습니다. 자녀의 학군 또한 걱정 없이 단지 내 국공립어린이집과 도보 10분 거리에 초, 중학교가 위치하여 우수한 학군시설을 누릴 수 있는 입지입니다. 다양한 인프라와 개발호재를 품고있는 용강지구 푸르지오 센터파크를 선점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