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남 중흥s클래스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3. 22. 10:07

본문

반응형
SMALL

해남 중흥s클래스가 공급이 된다는 소식입니다.

해남에서 처음으로 1군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온다는 소식에 해남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관심이 집중이 되고 있습니다.

 

해남에 처음으로 들어오는 해남 중흥은 해남의 대표아파트 랜드마크가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해남 소방서와 해남경찰서 뒤쪽으로 공급이 된다는 소식에 해남동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초품아 아파트가 이기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탁월한 입지입니다.

 

해남 중흥s클래스

 

현장위치: 전라남도 해남군 해남읍 해리 374-1번지에 위치 합니다.

규모: 지하 3층~ 지상 39층 총 4개 동으로 구성

대지면적:2.526.47평에 해당합니다.

건축면적:1.728.46평에 해당합니다.

건폐율: 68.41% 해당합니다.

용적률: 515.13% 해당합니다.

주차대수: 479세대 (세대당 1.29대)

타입: 84 타입 11 타입 317세대 OP50세대

 

해남 중흥의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정남향위주로 단지배치가 되어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지하3층~최고높이 39츠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103동의 2호 라인 전체세대가 111 타입의 대형평수로 구성이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101동의 경우는 가장 많은 세대가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101동만 필로티 세대만 존재합니다.

 

 

 

111타입

당 사업지의 111 타입을 보시겠는데요. 111 타입은 4 베이 4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시는 타입 중에 하나인데요. 대형평수에 맞게 방이 총 4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안방의 드레스룸이 역자의 구조로 되어 있어 널찍하게 드레스룸으로 설계로 평소에 드레스룸이 큰 타입을 원하셨던 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타입으로 보입니다. 

 

 84 타입

해남 중흥s클래스의 84 타입을 보시겠는데요. 84 타입은 도 판상형 4 베이 구조로 설계가 되어 있는데요. 광폭적인 거실의 설계가 포인트이며 거실 양쪽 옆으로 각각의 방이 존재하며 주방의 구조 또한 ㄷ자의 구조를 가지고 있어 효율적인 공간설계가 돋보입니다. 

 

해남 중흥의 입지환겨엥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장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해남동초등학교가 존재하여 초품아 아파트에 해당합니다. 또한 현장 인근으로 해남소방서와 해남경찰서가 존재하여 아파트 주변으로 관공서가 있어 직장 주변의 주거지선호도의 수요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사업지 1km 내에 해남버스터미널이 존재하여 대중교통을 통한 타 지역의 이동까지 편리할 것입니다. 

 

전남에서 고속도로 교통호재의 역할을 하는 광주 완도 간의 고속도로의 공사가 한창 진행중인데요. 2018년도 8월부터 1단계구간이 착공이 되어 2026년도에 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입니다. 고속도로가 개통이 되면 완도에서 광주까지 40분내에 차로 신속하게 이동이 가능하게 되는데요. 완도 위에 있는 해남지역은 해남나들목을 통해 광주 완도간의 고속도로를 통해 진출입이 가능하게 됩니다. 기존 국도를 통해 광주에서 해남까지의 거리는 1시간 20분 정도 소요가 되었는데요. 고속도로공사를 통해 많은 관광수요와 지역경제의 활성화가 기대가 됩니다. 

해남 중흥s클래스는 지금까지 누릴수 없었던 고품격 프리미엄 생활인프라를 추구합니다. 반경 1km내에 해남군청,해남읍사무소,관공서,하나로마트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고루 배치가 되어 있으며 광주 완도 고속도로의 교통호재 역할의 중심지에 위치하며 더욱 가까워진 해남동초등학교,해남초등학교,해남중학교등 명문교육환경까지 누릴 수 있는 해남 중흥입니다.

해남 중흥s클래스는 모델하우스를 현재 운영 중인데요. 해남의 최초 1군 브랜드 아파트의 공급 소식에 많은 해남주민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있습니다. 중흥건설이 푸르지오를 인수하면서 브랜드의 가치가 많이 동반상승을 하였습니다. 해남에서 초고층 아파트 해남 중흥에스클래스에 관심을 가져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