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푸르지오 드마레 스마트한 거주 공간!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5. 4. 13:00

본문

반응형
SMALL

강릉 푸르지오 드마레 스마트한 거주 공간!

분양과 임대의 장점을 갖추고 있는 강릉 푸르지오 드마레에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장기일반민간임대주택의 경우에는 임대사업자가 공공지원민간임대 주택이 아닌 주택을 10년이상 임대하게 될 목적으로 건설 또는 취득을 하여 임대하는 민간임대주택입니다.
부동산 규제 제외 상품이기 때문에 높은 청약율은 물론 프리미엄까지 기대해볼 수 있게 된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많은 분들의 신뢰를 얻고 있게 되는 대우건설에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탄탄한 고객만족을 구축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친환경적 건설경영의 실천은 물론, 필요한 모든 부분들에 관련해서도 오픈이 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더 부동산 소식을 알아보고 싶어하는 많은 분들께 적합합니다.

강릉 푸르지오 드마레는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에 자리하고 있게 되며, 지하 3층에서부터 지상 15~29층의 규모를 갖추게
될 예정입니다. 612세대수로 탄탄함을 구축하고 있음은 물론 주차대수 역시도 설치 977대, 법정 541대로 인해 안정적입니다. 

입지환경이 좋을 수밖에 없는 이유 자체를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경제환경은 물론이고 주변의 생활 문화권에 이르기까지도 안정적인 형태를 만나볼 수 있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주변에 읍사무소, 농협 그리고 하나로마트, 원마트는 물론 주문진수산시장, 주문진항 등의 생활 편의시설이 구축되어 있게됩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휴양지인 곳이기 때문에, 그곳의 안정감을 죄다 누려볼 수 있고 강릉의 깊고 푸른 동해바다와 크루즈,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의 해양레저에서 최적화된 자연환경 자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교통환경이 좋아야 나중에 호재도 끌어올 수 있게 된다는 만족감을 이곳은 그대로 실천하고 있습니다. 서울-양양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그리고 동해고속도로 이용으로 높은 광역접근성을 가지고 있으며 7번 국도를 통한 속초 생활권의 생활권 도로교통망을 구축합니다. 시외버스터미널, 양양국제공항과 속초항 크루즈 유치 추진, 속초와 울릉도, 부산, 여수, 인천, 제주 노선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강릉 KTX 동해북부선 강릉-제진 철도건설,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을 더 높인
동서고속화철도(2027년 개통예정) 평화고속철도망의 안정성까지 지닌 곳입니다.

단지의 특화설계까지 되어 있기에  안팎으로 만족스러운 자부심은 물론, 주거트렌드를 주도할 수 있는 역할을 최대한 해내고 있습니다. 단지내에서는 입주민이 이용할 수 있게 되는 커뮤니케이션 공간들이 많습니다. 어린이놀이터, 테마공원, 썬큰광장 부분을 통해서 야외시설을 느낄 수 있고 안전하고 다양한 시설을 직접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북카페형 라운지부터 카페테리아,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어린이집, 맘스테이션, 경로당 등의 역할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한 설계가 이루어지고 있는 강릉 푸르지오 드마레는 스마트한 레이아웃으로 살린 공간효율성과 더불어서 높은 주거편의성을 지닌 56세대 25평형을 만나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112세대 35평형 역시 4bay 제공으로 자연의 뷰와 채광을 더 
느껴볼 수 있으며 모던한 감각적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동선은 물론이고 더욱 수납공간의 만족감을 높인 공간 구성이 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기존보다 훨씬 더 넓고 깔끔하게 주거공간의 혜택을 느껴보실 수 있게 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학군 역시 탄탄하게 제공이 되어 학부모님들의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게 됩니다. 반경 300m 거리에 주영초등학교 그리고 병성유치원이 있고 반경 3km에는 강릉정보공업고등학교 그리고 주문진고등학교 및 강원교육청의 에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기 때문에 학습 인프라가 탄탄합니다.

개발 호재를 보면 제2청사 출법 진행이 앞두어져 있고, 국가 첨단 산업단지 유치가 거의 확정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옥계항이 국가무역항으로 승격이 되는 것을 핵심 골자로 대규모 항만개발 착수를 하는 등 남부권 개발이 더욱 안정적으로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누구나 편안히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지역발전의 만족감을 구축한 강릉 푸르지오 드마레는 언제든지 개발호재에 관련하여서 직접적인 수혜를 누려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망되고 있습니다. 

 

채광, 일조량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음은 물론 맞통풍 등등의 여러 요소를 품고 있는 이곳은, 더욱이 일조량을 풍부하게 누릴 수 있고 동 간 거리 역시 효율적으로 확보하고 있어 프라이버시가 확보된 곳입니다.

 

실거주자를 위한 여러가지 서비스 제공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가지고 있는 요건들 이외 강릉 푸르지오 드마레에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계신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기본적으로 CCTV, 원격검침시스템 실별 온도조절기, LED조명 등등을 통해서 스마트라이프를 실현하게 되며, 59㎡와 84㎡안에서 혁신적인 설계를 이루어질 수 있게 됩니다. 순환형 동선으로 인해서 여러가지 공간이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편한 라이프스타일에 기대할 수가 있는 구조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단지내 모든 세대가 함께 할 수가 있는 복합커뮤니티 형태로 오로지 입주민만을 위한 시설들이 준비가 되어있는 곳입니다. 
강릉 푸르지오 드마레에 관련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상담을 받아보신 후에, 나에게 맞는 공간을 적합하게 직접 보실 수 있어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