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센트럴시티 한국아델리움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 정보안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5. 14. 11:05

본문

반응형
SMALL

센트럴시티 한국아델리움 분양가 모델하우스 위치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센트럴시티 한국아델리움은 양동시장역 돌고개역 사이에 위치하는데요. 한국아델리움 1차 2차 3차 사업지의 진행계획이 잡혀있으며 현시점은 한국아델리움 2차를 분양 중에 있습니다. 1~3차까지 총 994세대로 대단지의 주거타운이 형성이 될 예정입니다. 

 

사업개요

위치: 광주광역시 서구 양동 242번지 일원에 위치 합니다. 

규모: B3~지상 27층 총 3개동으로 구성이 될 예정입니다.

세대수: 312세대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주차대수: 아파트 주차대수 406대 / 근생 주차대수 60대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타입: 84타입 (34평 단일평수로 구성)

 

 

센트럴시티 한국아델리움 단지배치도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남향위주의 단지배치가 되어 있으며 남동, 남서로 나뉘어 있습니다. 동건거리가 40m로 매우 널찍한 동 간 거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역세권 주변으로 용적률을 최대한 활용을 하기 위해 서울, 경기권의 아파트의 동 간 거리를 보시면 평균 25m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당 사업지는 40m의 동 간 거리를 확보하여 사생활 보호와 조망권을 확보하였습니다.

 

 

84A타입의 타입도를 보시겠습니다. 4BAY타입의 판상형 구조로 ㄷ자구조의 주방과 바로 옆의 11자의 구조의 넓은 팬트리 공간으로 설계가 되어 있어 다양한 수납공간과 공간학적인 구조로 많은 분들에게 호불호가 없는 타입에 해당합니다. 

 

84B타입은 탁상형 구조로 2BAY의 구조로 거실의 폭이 더 넓게 설계가 되어 있으며 거실과 안방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은 분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타입입니다. 침실 1, 2는 자녀들의 공간으로 활용이 많이 되는데요. 자신만의 공간을 존중해 주고 사생활 보호가 되는 암막커튼을 선호하는 mz세대들에게 적합한 분리형 공간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센트럴시티 한국아델리움 입지환경

 

주변 생활환경 - 도보 2분거리에 양동시장이 위치하며 돌고개역, 양동시장역으로  상가의 밀집구성으로 편의성이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차량으로 3분 거리에는 광주롯데백화점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충장로 광주 시내권을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기에 생활편의성은 우수하다고 판단이 됩니다. 

 

교육환경- 현장주변으로 양동초등학교, 대성초등학교, 무진중학교, 광주일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교통환경 - 광주의 지하철 2호선이 완성이 되면서 역세권의 프리미엄이 갈수록 높아질 예정인데요. 광주 지하철 2호선이 완공이 되면 대중교통의 이용성이 편리해져서 광주 전역을 지하철 대중교통으로 쾌속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광주 종합버스 터미널과의 거리가 차량으로 7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시외권의 이동성이 우수합니다. 

 

 

사업지 주변으로 많은 변화들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광주의 도시재생의 뉴딜사업의 정책이 실행이되면서 양동역으로 약 5500세대의 신 주거벨트가 완성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의 주거지 주변으로 다양한 개발호재성이 있기 때문에 실거주를 하면서 아파트의 가격상승까지 노려볼 수 있는 입지로 보입니다. 

 

 

센트럴시티 한국아델리움은 1~3차까지 해서 총 994세대의 주거타운이 형성이 될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은 현재 2차 주거지인 한국아델리움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호재와 편리한 생활환경 광주천의 개발사업의 호재를 품고 있는  센트럴시티 한국아델리움을 선점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