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 지산 빌리 무등산 타운하우스 모델하우스 분양가 소식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5. 25. 10:42

본문

반응형
SMALL

광주 지산동에 위치한 더지산빌리 무등산 타운하우스 모델하우스 분양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더지산빌리 무등산
더지산빌리 무등산 사업개요

더지산빌리 무등산 사업개요

현장위치: 광주광역시 동구 지산동 116-4 외 1필지에 위치합니다. (무등산에 위치한 무등파크호텔 근방)

사업규모: 지상1~지상3층 총 8개 동으로 구성

평형대: 41~43평형대의 대형평수로 구성 (개인적인 실사용공간까지 포함하면 60평!)

세대수: 10세대

건축면적: 703.12㎡

건폐율: 39.85%

용적률: 79.72%

주차대수: 20대 (1가구당 2대의 주차대수)

입주예정일: 2024년 6월 준공 목표입니다.

 

더지산빌리 무등산 단지배치도

단지배치도

당 사업지의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정남향위주의 단지설계가 되어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모든 세대가 1층은 주차장 및 창고로 사용이 가능하며 2~3층은 거주공간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도와 무등산의 절경을 바라보는 전망이 나오겠습니다. 

 

더지산빌리 무등산 타입

더지산빌리 무등산 타운하우스의 타입은 3자기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A/B/C타입으로 3가지로 나뉘어 있으며 거주공간은 41~43평 형대로 되어 있으며 1층의 주차공간 창고 공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니 실제로는 60평대의 타운하우스의 공간을 사용이 가능합니다. 

 

더지산빌리 무등산 입지
더지산빌리 무등산 학군

더지산빌리 무등산 입지환경

1. 학군: 동산초등학교, 살레시오여고,살레시오중,조선대여고,조선대여중,조선대부속중,조선대학교,서석초등학교등이 반경 2km 내에 위치합니다.

2. 교통환경: 교통환경의 호재성이 하나 있는데요. 사업지 근방으로 지산IC의 도로교통의 개발이 활발히 진행 중이며 광주순환도로를 통해 남구, 북구등으로 쾌속한 이동이 가능합니다. 

3. 생활환경: 주변의 생활환경을 뺄 수 없는데요. 현장 주변으로 조선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기본적인 생활 인프라가 구성이 되어 있어 편리한 주거환경을 마련합니다. 

4. 특별한 점: 더지산 빌리는 다른 타운하우스와 다르게 특별한 점은 무등산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라는 것인데요. 무등산안에 타운하우스로 주거공간이 형성이 되어 있는 집이 없어 희소성이 뛰어납니다. 

 

더지산빌리 무등산 프리미엄

더지산빌리 무등산 타운하우스는 듀플렉스의 구조로 가지고 있어 1~3층까지 1세대만 거주를 하기 때문에 층간소음의 걱정이 없으며 사생활보호면에서도 우수하다고 판단이됩니다. 세대별 전용 주차장을 제공하기 때문에 주차의 스트레스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 무등산의 특급 조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10세대 만을 위한 특별한 주거공간이 되기 때문에 특별한 희소성이 있습니다.  사업지의 모델하우스는 현장근처에 위치하며 방문예약제로 운영이 된다고 합니다. 분양가격과 더욱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방문 or 전화상담을 통해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더지산빌리 모델하우스 대표문의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