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첨단 두산위브더 쌍암동 분양소식 모델하우스 위치 및 분양가체크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6. 8. 10:00

본문

반응형
SMALL

광주 첨단 쌍암동에 두산위브가 신규공급의 소식입니다. 두산위브더 첨단 두산건설의 광주 첨단에서 분양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첨단두산위브

광주에서 특례공원사업이 활발히 진행이 되면서 첨단의 쌍암공원도 광주 최초 뽀로로테마파크로 추진이 되고 있습니다. 첨단 대라수 3차 옆으로 두산위브더 첨단이 공급이 된다는 소식입니다. 첨단은 수요에 비해 공급이 적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는 입지인데요. 자세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첨단두산위브 개요
첨단두산위브 사업개요

첨단 두산위브

소재지: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677-4번지 일원에 위치

대지면적: 3.285평

건축면적: 2.620평

용적률: 490.34%

건폐율: 79.75%

전용률: 76%

규모: 지하 3층~지상 29층 5개 동으로 구성

평형대: 34평 단일평수

세대수: 386세대

 

 

첨단두산위브 단지배치도
첨단두산위브 동호배치도

두산위브더 첨단 단지배치도

당사 업지는 출입구가 총 3군데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20m의 큰 도로의 옆으로 보행자출입구가 위치하며 첨단의 랜드마크인 대상공원의 옆으로 주출입구가 위치합니다. 단지의 배치를 보시면 남향위주의 단지설계로 되어있는 걸 볼 수 있는데요. 남동 남서의 방향으로 단지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평형대 (타입)

첨단두산위브 84A

84 타입을 보시면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넓은 주방의 구조와 수납공간의 활용성이 우수한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안방의 드레스룸과 주방 옆의 팬트리공간이 우수하게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첨단두산위브 84B

84B타입은 탁상형 구조인데요 2 베이의 구조로 안방과 거실이 하루종일 환한 느낌을 받는 구조인  B타입입니다. B타입은 입구 현관 옆으로 팬트리의 공간이 깊게 되어 있으며 넓은 주방과 거실을 원하시는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타입입니다.

첨단두산위브 커뮤니티
첨단두산위브 단지내커뮤니티

첨단 두산위브 단지내커뮤니티

두산위브가 첨단에서 단지 내커뮤니티의 시설이 다양한 아파트에 해당하는데요. 피트니스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은 기본이며 단지 내 수영장과 호텔식 세탁물관리서비스 발레파킹서비스 등 다양한 단지 내 커뮤니티가 형성이 되어 있으며 세대당 1.5대의 널찍한 주차공간까지 확보하였습니다.

첨단두산위브 입지환경
첨단두산위브 프리미엄

두산위브더 첨단 입지환경

교통환경: 광주 상무지구에서 첨단 간 도로의 이어주는 도로가 공사가 예정이 되어 있으며 지하철 2호선의 공사로 사업지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지스트역까지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편의시설: 반경 1km 이내에 식자재마트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등 다양한 생활의 인프라가 구축이 되어 있어 일상생활의 편의시설이 우수합니다.

 

첨단두산위브 입지

교육환경: 자녀의 학군 또한 빠질 수 없는데요. 현장 주변으로 조선대학교캠퍼스 / 첨단초등학교 / 월계초등학교 / 산월초등학교/ 월봉초등학교 / 월계중학교 / 숭덕고등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배치가 되어 있어 자녀의 학군의 대한 걱정은 없겠습니다..

첨단두산위브 교통환경

수요현황: 두산위브더 첨단의 주변으로 다양한 기업체들이 있는데요. 사업지 건너편으로 첨단 와이어스파크 지식산업센터가 위치하며 엠코코리아, 삼성전자 정밀금형개발센터 등 다양한 일자리가 분포가 되어있어 추후에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첨단두산위브 쌍암역

첨단 두산위브의 사업지에서 도보 4분 거리에 쌍암공원과 도보 8분 거리에 첨단체육공원이 위치하여 숲세권 라이프가 가능하며 도보 4분 거리에 첨단종합병원이 위치하여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주거지의 최중심 입지에 해당합니다. 

첨단두산위브 입지조건
첨단두산위브 모델하우스

이렇게 첨단 두산위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분양가격은 평당 1300만 원대로 합리적인 분양가격에 공급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모델하우스를 방문 후 안내를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