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중앙공원 두산위브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정보

전국 부동산 정보/부동산

by model home 2023. 6. 22. 13:00

본문

반응형
SMALL

중앙공원 두산위브 모델하우스 분양가 안내정보

 

중앙공원 두산위브

광주에서 민간공원특례사업이 한창 진행 중인데요. 서구의 마륵공원 위파크 호반건설이 분양이 높은 경쟁률을 끝으로 완료가 되었습니다. 광주 서구에서 기대가 되는 제일 큰 특례공원 사업은 중앙공원인데요. 오늘은  중앙공원 두산위브의 분양소식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사업개요

중앙공원 두산위브 사업개요

중앙공원 두산위브 

위치: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1010-1번지 일원에 위치합니다.

대지면적: 6.545.19평

건축면적: 1.344.60평

건폐율: 23.45%

용적률: 214.73%

규모: 지하 2층~ 지상 19층 총 8개 동으로 구성

세대수: 316세대

평형대: 84 타입 / 123 타입

 

 

단지배치도

중앙공원 두산위브 동호배치도

당 사업지의 단지배치도를 보시면  84B타입은 정남향으로 배치가 되어 있으며 84A타입은 남동방향으로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123 타입은 전체세대수에서 75세대만 있는데요. 남서 방향으로 배치가 되어 있으며 앞으로 가리는 큰 건물이 존재하지 않아 영구적인 중앙공원 2 지구의 조망권을 확보하였습니다. 최고높이는 19층으로 되어 있으며 지하 2층까지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타입(평형대 아이소)

중앙공원 두산위브 평형대

84A타입은 4 베이 판상형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안방의 드레스룸의 공간이 상당히 넓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주방 옆에 위치한 팬트리공간 또한 활용성이 뛰어나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타입으로 예상됩니다.

 

중앙공원 두산위브 타입

중앙공원 두산위브의 84B타입을 보시겠습니다. 타워형 구조로 되어 있으며 2 베이의 구조로 정남향의 단지배치를 통해 우수한 채광과 통풍성을 자랑할 것입니다. 드레스룸의 공간이 줄어든 면적이 거실로 대체가 되어 널찍한 거실의 개방감을 느낄 수 있는 타입에 해당합니다. 

 

중앙공원 두산위브 아이소

123 타입인데요. 평수로 계산하면 47평형으로 해당합니다. 47평형대의 대형평수에 걸맞게 총 4개의 방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입구 현관의 팬트리공간과 침실 2의 앞으로 펜트리 공간이 돋보이며 ㄱ자 구조의 드레스룸의 공간의 활성이 아주 뛰어날 것입니다. 대형평형대이다 보니 주방의 냉장고장 또한 2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중앙공원 두산위브 입지환경

중앙공원 두산위브 입지
중앙공원 두산위브 입지환경

입지환경에 대해 보시겠습니다. 

교통환경은요?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을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도달이 가능하며 지하철 2호선 주월2동행복복지센터역과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하게 때문에 역세권의 입지 프리미엄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생활환경은요? 차량으로 10분거리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로 이동이 가능하며 풍암동에 위치한 롯데아웃렛 롯데마트까지 풍부한 쇼핑문화생활이 가능합니다. 광주의 서구청 남구청 광주시청등 다양한 행정인프라까지 확보가 되어 있습니다. 

교육환경은요? 두산위브 에듀파크는 봉주초등학교로 배정이 될 예정이며 인근으로 광주를 대표하는 광주 서석중학교 서석고등학교 화정중학교 사립학교인 삼익초등학교 삼익중학교 삼익고등학교까지 명문 학군을 품고 있습니다. 

주거환경은요? 주거환경은 많은 것들이 개선이 될 예정인데요. 중앙공원의 역할로 쾌적한 숲문화의 공간이 마련이 되어서 삶의 질을 더욱 높여줄 전망입니다. 현장인근으로 무등시장이 위치하여 다채로운 주거환경이 될 것입니다. 

 

 

 

두산건설 시공

중앙공원 두산위브 시공
중앙공원 두산위브 시공사

두산건설은 건축 토목분야에 아주 우수한 업무의 성과지표를 나타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부산의 두산위브더제니스의 아름다운 건물이 대표적이 사례로 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에서 임동 중흥 s클래스 두산위브더제니스를 기점으로 광주에서 시작하는 중앙공원 두산위브의 브랜드의 압도적인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중앙공원 두산위브 프리미엄

중앙공원 두산위브 커뮤니티

단지 내의 커뮤니티 시설은 물론이며 단지내에 영어유치원이 설립이 될예정이라고 합니다. 광주 남구에 사립학교가 집중되어 있는만큼 단지내 영어유치원의 역할이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중앙공원 두산위브 특화설계
중앙공원 두산위브 설계

두산위브만의 특화설계가 적용이 된다고 하는데요. 친환경 자재의 마감소재는 물론이며 층간소음의 절감 설계의 특화가 적용이 된다고 합니다. 광주 아파트 최초로 원패스 주차시스템이 도입이 되어 스마트폰으로 나의 주차위치를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주차장의 빈자리 또한 스마트하게 찾아 주차시간을 단축하여 쾌적한 주차공간이 구성이 될 것입니다.

 

모델하우스 분양가 특별한 계약혜택 총 정리!

중앙공원 두산위브 모델하우스

당 사업지는 아파트 정당 계약자들에게 풀옵션으로 다양한  되는데요.  (85인치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에어컨 4대, 식기세척기) 다양한 품목들이 무상으로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분양가격은 평당 1천만 원대로 형성이 되어 있으며 중도금은 무이자로 혜택이 주어 집니다. 중앙공원 두산위브 모델하우스는 방문예약제로 운영이 된다고 하는데요.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한 모델하우스 위치 안내와 방문예약을 도와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홍보관을 방문하셔서 알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중앙공원 두산위브 분양가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